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만족시킬 취향 저격 아이템
01
알로소 – 펫스텝

©︎알로소공식홈페이지
고양이에게는 편안함을 집사에게는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는 펫 가구. 고양이의 관절 부담을 줄이고, 안전하게 소파를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단형 제품이다. 알로소 소파 컬렉션과 동일한 소재와 마감으로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25kg 밀도의 전용 폼과 계단 구조로 안정적인 움직임을 제공하며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5만 원대.
WEB alloso.co.kr
02
그린태비 – 햄프씨드 캣 샴푸바

©︎그린태비인스타그램
반려묘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고양이 목욕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 유해 화학성분이 가득한 기존 펫 샴푸는 이제 그만 피하고, 화학성분 0%로 안전하게 만들어진 ‘그린태비 캣 샴푸바’를 이용해 보자. 고양이의 후각은 약 30배 예민해 인공 향료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린태비는 무향 샴푸바로 후각에 민감한 고양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등 고양이가 핥아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자연 유래 천연 보습 오일도 가득 담았다. 모든 패키지는 재활용 및 생분해성 재료로 제작해 환경까지 생각한 것은 물론, 액상 샴푸 500ml와 동일한 양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원대.
WEB https://smartstore.naver.com/greentabby/
03
일룸 캐스터네츠 – 해먹 소파 테이블

©︎일룸 홈페이지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함께 편안한 공간을 누릴 수 있는 800mm 라운드형 투톤 소파 테이블. 촘촘한 짜임의 해먹은 흔들림 없이 안정감을 주며 벨크로 방식으로 간편하게 분리해 교체 및 세탁이 가능해 위생 관리도 쉽다.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가벼운 오염은 젖은 걸레로 간단히 닦아낼 수 있으며, 곳곳에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둥근 원목 다리는 고양이가 이동할 때 몸에 닿아도 부드럽고 안전하며, 하부에는 수평을 맞춰주는 높이 조절 글라이더가 있어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은 19만 원대.
WEB iloom.com
04
무인양품 – 골판지 스크래처 보드 · 물결 타입

©︎무인양품홈페이지
고양이의 편안한 놀이터이자 영역 표시공간 스크래처 보드. 무인양품에서 튼튼한 골판지 소재와 여름에 어울리는 ‘물결 타입’ 제품을 선보였다. 고양이는 자신의 영역에서 근육을 풀고 안정감을 느끼는 동물로 스크래처는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집안의 가구 손상까지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무인양품 골판지 스크래처 보드는 고밀도 골판지로 제작되어 긁힘과 마모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놀이 상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반려묘들의 본능적인 활동을 돕는다. 가격은 5천 원대.
05
집에가야돼 – 액자 숨숨집

©︎집에가야돼 공식온라인스토어
고양이와 집사 모두의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집이 온세상인 고양이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집사를 위한 브랜드 ‘집에 가야돼’ 제품을 주목해 보자. 고양이가 쉴 때 명화 그림처럼 보이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액자 숨숨집. 마치 명화 속에 고양이가 들어간 듯한 착시 효과를 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뒷면 이미지를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단열 기능이 있는 골판지 소재로 고양이에게 따뜻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내추럴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가격은 7만 5천 원. WEB gottago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