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고품격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이 온다!

ⒸVIA SHINSEGAE
신세계백화점이 고품격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비아 신세계 VIA SHINSEGAE를 8월 5일 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선보인다. 백화점이 직접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럭셔리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제안하는 비아 신세계의 여정을 주목해 보자!
테마별 여행 설계

ⒸVIA SHINSEGAE
비아 신세계의 여행 상품은 마스터피스, 오리진 2개 등급과 Inspiration, Explore Shinsegae, Inner Balance, Like Locals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마스터피스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표적인 상품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를 관람하는 여행이다. 2025 파이널 시즌 결승전 관람뿐 아니라 전용 라운지 이용, 팀 리더, 드라이버, 기술 스태프와의 만남, 서킷 전망 좌석 이용 등 모든 것을 VIP Hospitality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진 등급은 보다 많은 인원 12~14명의 인원이 함께하며, 프리미엄 여행 콘텐츠와 교통, 숙소를 제공한다.
전문가와 떠나는 인문적 여행
비아 신세계의 핵심 차별점 중 하나는 전문가와 명사와의 동행이다. 각 분야에서 깊이 있는 통찰을 가진 명사들이 여행 전 프리뷰 아카데미에서 강연을 진행하거나 여정에 동행해 여러 조언과 생생한 지식을 전달하며 풍부한 이야기를 더한다. 예를 들어, 노년 건강 지킴이로 유명한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전 교수가 동행하는 그리스 웰니스 여행에서는 웰니스 문화를 함께 체험하고, 노년의 삶과 건강에 대한 의미를 재정립하는 시간이 포함된다.
여행의 모든 순간을 책임지는 토털 서비스
여행의 처음과 끝을 연결해 주는 토털 서비스. 출발 전에는 프리뷰 아카데미를 통해 사전 강의와 체험을 제공하며, 맞춤형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여행을 떠나는 날 공항 수속 역시 별도로 지원된다. 귀국 후에는 미식 클래스, 문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행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VIA SHINSEGAE
목적지를 모른 채 떠난다?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할지, 누구를 만날지, 아무것도 정하지 않은 채 떠나는 미스터리 여행. 이번 론칭을 기념해 8월 6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여행 이벤트 ‘OFF THE MAP’가 함께 진행된다. 여행지는 출발 직전까지 비공개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비아 신세계의 고품격 여행을 특별한 가격에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트래블 마일리지 챌린지 참여 또는 OFF THE MAP 인플루언서 지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신세계 백화점 VIP 고객이 비아 신세계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세일리지 최대 5% 혜택 적용. 구매한 금액은 최대 100%까지 신세계 VIP 실적으로 인정된다. 신세계가 제안하는 새로운 여행의 설렘, 비아 신세계의 시작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