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신세계가 열린다

여행의 신세계가 열린다

여행의 신세계가 열린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고품격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이 온다!

ⒸVIA SHINSEGAE

신세계백화점이 고품격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비아 신세계 VIA SHINSEGAE를 8월 5일 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선보인다. 백화점이 직접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럭셔리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제안하는 비아 신세계의 여정을 주목해 보자!

테마별 여행 설계

ⒸVIA SHINSEGAE

비아 신세계의 여행 상품은 마스터피스, 오리진 2개 등급과 Inspiration, Explore Shinsegae, Inner Balance, Like Locals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마스터피스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표적인 상품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를 관람하는 여행이다. 2025 파이널 시즌 결승전 관람뿐 아니라 전용 라운지 이용, 팀 리더, 드라이버, 기술 스태프와의 만남, 서킷 전망 좌석 이용 등 모든 것을 VIP Hospitality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진 등급은 보다 많은 인원 12~14명의 인원이 함께하며, 프리미엄 여행 콘텐츠와 교통, 숙소를 제공한다.

전문가와 떠나는 인문적 여행

비아 신세계의 핵심 차별점 중 하나는 전문가와 명사와의 동행이다. 각 분야에서 깊이 있는 통찰을 가진 명사들이 여행 전 프리뷰 아카데미에서 강연을 진행하거나 여정에 동행해 여러 조언과 생생한 지식을 전달하며 풍부한 이야기를 더한다. 예를 들어, 노년 건강 지킴이로 유명한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전 교수가 동행하는 그리스 웰니스 여행에서는 웰니스 문화를 함께 체험하고, 노년의 삶과 건강에 대한 의미를 재정립하는 시간이 포함된다.

여행의 모든 순간을 책임지는 토털 서비스

여행의 처음과 끝을 연결해 주는 토털 서비스. 출발 전에는 프리뷰 아카데미를 통해 사전 강의와 체험을 제공하며, 맞춤형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여행을 떠나는 날 공항 수속 역시 별도로 지원된다. 귀국 후에는 미식 클래스, 문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행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VIA SHINSEGAE

목적지를 모른 채 떠난다?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할지, 누구를 만날지, 아무것도 정하지 않은 채 떠나는 미스터리 여행. 이번 론칭을 기념해 8월 6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여행 이벤트 ‘OFF THE MAP’가 함께 진행된다. 여행지는 출발 직전까지 비공개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비아 신세계의 고품격 여행을 특별한 가격에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트래블 마일리지 챌린지 참여 또는 OFF THE MAP 인플루언서 지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신세계 백화점 VIP 고객이 비아 신세계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세일리지 최대 5% 혜택 적용. 구매한 금액은 최대 100%까지 신세계 VIP 실적으로 인정된다. 신세계가 제안하는 새로운 여행의 설렘, 비아 신세계의 시작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도쿄의 새로운 놀이터 자파 밸리 JAPA VALLEY

도쿄의 새로운 놀이터 자파 밸리 JAPA VALLEY

도쿄의 새로운 놀이터 자파 밸리 JAPA VALLEY

2027년, 도쿄에 갈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notahotel

니고 NIGO와 퍼렐 윌리엄스, 그리고 낫 어 호텔 NOT A HOTEL이 협업해 탄생시킨 문화 복합 공간 ‘자파 밸리 도쿄 JAPA VALLEY TOKYO’가 마침내 공개됐다.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에서 영감을 받은 이곳은 일본식 감성으로 재구성된 도시형 문화 단지다. 나파 밸리 와인 대신 수제 사케, 포도밭 대신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notahotel

무대는 곧 재정비를 마칠 유라쿠초 공원. 도쿄 한복판에서 만나는 이 새로운 공간은 음식, 패션, 예술이 한데 어우러진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낫 어 호텔은 그간 리조트 중심의 모델을 벗어나 도심에서 ‘일상에 예술을 더하는’ 실험을 이어왔다. 자파 밸리 역시 그 연장선에 있다. 아치형 목조 구조물이 미로처럼 얽혀 있고 지붕은 싱그러운 녹색으로 덮였다. 넓게 트인 통창은 도심 속에서도 느긋한 공간을 만든다. 이곳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건 KAWS의 대형 조각 <COMPANION>. 1헥타르 규모의 단지 중앙에서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공간 전체에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notahotel

자파 밸리 도쿄는 2027년 한정 기간 동안만 운영되며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INSTAGRAM https://instagram.com/notahotel_official/

CREDIT

에디터

TAGS
영화감독의 시선으로 담은 에디션덴마크

영화감독의 시선으로 담은 에디션덴마크

영화감독의 시선으로 담은 에디션덴마크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디션덴마크가

감독 김종관과 덴마크의 삶을 담는다.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디션 덴마크가 영화감독 김종관과 손잡고 필름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촬영지는 코펜하겐. 그곳에서 포착한 일상을 바탕으로 인터뷰 시리즈, 브랜드 영상, 그리고 단편 영화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담아냈다.

<더 킬러스>, <조제>, <더 테이블>을 비롯해 공간의 감각을 재해석하는 연출로 잘 알려진 김종관 감독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에디션 덴마크와 코펜하겐이라는 도시에서 받은 영감을 단편 영화 <A Letter’s Scent>로 풀어냈다. ‘티와 커피’에서 비롯된 ‘향기와 추억’이 이야기의 중심을 이루고 배우 이청아의 나레이션이 그 여운을 더한다.

 

또 다른 에디션덴마크의 오리지널 인터뷰 시리즈 ‘Table & Life’. 단순한 식사가 아닌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식탁에 대한 이야기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Spacon&X의 건축가 미켈 카스타드 Mikkel Karstad와 맬리네 흐비트는 “어떻게 더 사람 중심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품고 사람과 공간, 삶을 잇는 이야기를 따라간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