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숲에 모여, 초원의 휴식, 블랙 파워, 키덜트를 위한 전시


그 숲에 모여
한국적인 전통 소품을 선보이는 금단제 아트리빙의 이일순 대표, 화가 나난, 사진가 사이이다 그리고 디자이너 방소영이 아트 프로젝트 ‘산소숲’을 위해 모였다. 나난이 그린 가상의 숲 속으로 들어간 사이이다는 자신의 앵글을 통해 풍경들을 찍었고 그 사진들은 다시 디자이너 방소영의 손길을 만나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태어났다. 나난 특유의 화풍으로 표현된 동화 같은 숲 속 풍경이 면 이불, 광목 쿠션, 리넨 가방 등의 패브릭에 담겨 따뜻하고 소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산소숲 오브젝트는 신사동에 위치한 금단제 아트리빙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금단제 아트리빙 02-517-7243
어시스턴트 에디터 송유진

초원의 휴식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섬유 브랜드 미크맥스 Mikmax는 섬유 디자이너 크리스티나 몬타나가 2007년에 설립한 브랜드다. 최고급 리넨과 면을 사용해 선선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제품을 만들어 소개하고 있다. 미크맥스의 제품은 자연과 여행을 모티프로 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중성적인 색감이 매력적이다. 화분 커버부터 침구 세트, 쿠션, 어깨에 두르는 담요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굵직한 니트 짜임의 소품과 자연스러운 구김의 침구 세트가 특히 인기다.
문의 짐블랑 www.jaimeblanc.com
에디터 신진수

블랙 파워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의 제품을 생산하는 독일의 가구 회사 클래시콘에서 그녀의 대표 작품인 ‘어드져스드테이블 E1027’의 블랙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윤기와 광택이 없는 질감을 입은 블랙 버전은 우아한 형태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으로 힘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문의 인엔 02-3446-5102
에디터 박명주


키덜트를 위한 전시
어른이 되어서도 유년 시절에 갖고 놀던 장난감과 만화 등에 흥미를 느껴 이를 수집하거나 관련 아이템을 좋아하는 키덜트족을 위해 이도에서 키덜트 스튜디오 전시를 마련했다. 고루한 도자기 전시가 아니라 스타벅스 로고를 입은 청자, 귀여운 오브제가 달린 대나무 병, 공중에 매단 가구 등 위트가 넘치는 작품들로 가득하다. 이번 전시는 대중문화의 아이콘을 작품에 적용해 작가들이 유쾌하게 풀어낸 전시로 키덜트 성향의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6월 14일까지.
문의 02-741-0724
에디터 신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