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uchart Gardens

The Buchart Gardens

The Buchart Gardens

캐나다 BC주 밴쿠버 섬에 있는 600만 평의 광활한 땅에 부차드 부인이 평생 가꾼 정원, 부차드 가든. 이번 시즌에는 이 가든의 꽃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플라워 패턴의 액세서리가 시즌 트렌드로 만개했다.

플라워 플랫 샌들은 소피아 웹스터 by 신세계 본점 슈컬렉션. 89만원. 앵무새 자수의 슬립온은 슈콤마보니. 42만8천원. 꽃 자수 장식의 화이트 피카부 백은 펜디. 6백81만원. 가방 위의 선글라스는 앤디미온 by 디캐이. 20만원대. 에스닉한 자수 클러치는 스튜어트 와이츠먼. 1백13만원. 가운데 놓인 선글라스는 스테판 크리스티앙. 17만5천원.

 

시계 방향으로 블루 렌즈 선글라스는 라피즈 센시블레. 25만8천원. 꽃 장식의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 29만8천원. 큐브 디테일의 박스 형태 체인 숄더백은 덱케. 58만5천원. 가방 위에 놓인 인형 펜던트 목걸이는 르브리치올레 by 스페이스눌. 19만8천원. 자수 장식의 데님 웨지 샌들은 클럽모나코. 53만8천원. 데님 꽃 장식의 슬립온은 나인웨스트. 29만9천원. 퍼 장식의 키링은 MCM. 55만5천원. 브라운 꽃 장식의 슬립온은 슈콤마보니. 29만8천원.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꽃 장식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헬레나앤크리스티. 49만9천원. 실버 로퍼는 지니킴. 가격 미정. 깃털 장식의 골드 샌들은 프라다. 1백2만원. 레드 박스 백은 MSGM by 신세계 강남점 핸드백컬렉션. 89만원. 화려한 식물 자수의 화이트 백은 토리버치. 83만원. 선글라스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21만5천원. 레드 컬러의 라피아 해트는 헬렌 카민스키. 35만원.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플라워 패턴의 뮬은 펜디. 97만원. 네이비 컬러의 꽃 장식 스트랩 샌들은 토리버치. 49만8천원. 페니 스웨이드 버켓 백은 피에르 아르디 by 신세계 강남점 핸드백컬렉션. 1백50만원. 플라워 패턴의 스카프는 콜롬보 비아 델라스피가. 19만8천원. 선인장 모티프의 칵투스 목걸이, 반지, 초커 형태의 목걸이는 모두 까르띠에. 가격 미정.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옐로 버클의 핑크 스몰 숄더백은 프라다. 2백78만원. 그린과 네이비의 콤비 미니 숄더백은 MCM. 76만5천원. 벌과 꽃의 패치워크 장식 백은 베니뮤. 16만8천원. 꽃 귀고리는 빔바이롤라. 15만8천원. 뱅글은 핼시언 데이즈 by 티엘티비엘 제품으로 위에서부터 화이트 26만원, 오렌지 24만원, 핑크 26만원, 그린 30만원, 핑크 30만원. 네이비 샌들은 마이클 코어스. 가격 미정. 블루 퍼 소재의 파인애플 키링은 펜디. 89만원.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블루&화이트 에스트렐 라도 이어링은 파피로가 by 신세계 강남점 핸드백컬렉션. 13만원. 머스터드 옐로 컬러의 스웨이드 슬리퍼는 폴앤드류 by 신세계 본점 슈컬렉션. 75만원. 슬리퍼 위에 놓인 터키석 드롭 이어링은 제이미앤벨. 16만원. 블루 샌들은 에르메스. 99만원. 더블 스트랩 시계는 에르메스. 가격 미정. 옐로 숄더백은 로에베. 3백40만원. 진주 목걸이는 젬마알루스. 18만3천원. 플라워 프린트의 펌프스는 지안 비토로시 by 신세계 본점 슈컬렉션. 89만원.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임태준

stylist

서정은

set stylist

최훈화

TAGS
The Buchart Gardens

더모, 여름을 부탁해!

더모, 여름을 부탁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일명 약국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더모 코스메틱.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만성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구원투수로 등장해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나 요즘 같이 미세먼지와 황사, 각종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에게는 필수 제품. 벌써부터 높아진 기온 탓에 피지 분비와 피부 트러블도 걱정이다. 그러나 이 걱정도 더모 코스메틱에게 맡겨보자. 다가오는 여름철을 위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았다.

 

라로슈포제 ‘세로징크’

라로슈포제는 무엇보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추천한 제품으로 신뢰가 가는 브랜드다. 이번 여름을 위해 라로슈포제에서 피지를 잡는 기름종이 미스트 ‘세로징크’를 출시했다. 뿌리는 기름종이라니, 궁금해서라도 써보고 싶은 제품이다. 세범 컨트롤 토닝 미스트로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와 넓어지는 모공, 과다한 피지 분비를 한번에 잡아 여름 피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세안 후에는 토너, 메이크업 후에는 픽서처럼 사용할 수 있어 일석 삼조 아이템. 이번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예상된다. 세로징크는 드럭스토어와 라로슈포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Web : www.larocheposay.co.kr/

50ml / 9천원대, 150ml / 1만7천원대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더모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아벤느에서 미세먼지는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핑크 토너 ‘젠틀 토닝 로션’을 선보였다. 천연 아벤느 온천수 98% 함유에 규산염 파우더가 풍부하게 추가되어 피부 위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그리고 8가지 성분만으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전에는 규산염 파우더가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특히나 민감해진 피부에는 젠틀 토닝 로션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올려두면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꿀팁도 있다. 지금부터 쭉 사용하기 좋은 아벤느 제품은 드럭스토어 뿐 아니라 최근 오픈한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ml / 2만 7천원.

 

바이오더마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

여름 휴가철 피부 트러블 걱정은 이제 끝. 바이오더마의 3단게 스킨케어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가 그 해결책으로 나섰다. 지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를 위해 세비엄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클렌저 2종 세비엄 젤 무쌍(45ml), 세비엄 H2O(20ml) 와 모이스처라이저 2종 세비엄 매트 컨트롤(15ml),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15ml)로 총 4종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나 세비엄 젤 무쌍, 세비엄 매트 컨트롤,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에는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인 플루이드액티브가 함유되어 피지 분비의 근본적인 개선을 도와준다. 바캉스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책임 믿음직스러운 키트는 드럭스토어와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Web : www.bioderma.co.kr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 1만3천원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

식물성 활성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에서 여름철 필수 제품인 수분 크림을 제안했다. 트러블 피부용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과 트러블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피지악 이드라 크림’이 그 주인공이다. 트러블성 피부에 특화된 보습 성분으로 붉어진 피부를 완화해주는 효과도 있다. 특히, 탁월한 식물성 활성성분 함유로 여드름 진정 및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가 있어 여드름 피부로 피부과 시술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시술 전 먼저 써보길 추천한다. ‘아더막 피지악’라인의 전 제품은 지정된 병,의원 및 아더마 온라인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Web : www.aderma.co.kr

40ml / 3만2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The Buchart Gardens

Font Play

Font Play

로고는 감출수록 쿨하다? 이번 시즌만큼은 아니다. 큼직한 로고, 매직펜으로 적은 듯 유머러스한 메시지를 새긴 액세서리가 트렌드다.

 

 

 

 

토일렛 페이퍼 쿠션은 셀레티.

 

 

 

멀티 컬러 크리스털로 장식한 브로치는 구찌.

 

 

 

화려한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프린트 백은 겐조.

 

 

 

가죽 브랜드 시코와 협업한 빈백 체어는 자노타.

 

 

 

볼륨감 있는 러브 레터링 링은 루이 비통.

 

 

 

브랜드 로고로 힐을 장식한 블랙 슈즈는 생로랑.

 

 

 

맥시멀리즘의 극치를 보여주는 백은 구찌.

 

 

 

키보드를 연상시키는 유머러스한 백은 샤넬.

 

 

 

두 손가락에 가득 메시지를 담은 링은 디올.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