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의 주인은 나야 나

시계의 주인은 나야 나

시계의 주인은 나야 나

창의적인 시계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와치에서 고객이 스스로 디자이너가 되어 나만의 맞춤형 시계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워치 ‘Swatch X You’ 시리즈를 선보인다.

마음에 드는 다이얼을 고르고, 스트랩과 루프 디자인 등을 선택하면 나만의 시그니처 시계를 완성할 수 있다. 먼저 두 가지의 다이얼 크기 중 하나를 정하고, 원하는 디자인을 고른 후 다이얼 위쪽과 아래쪽의 스트랩, 루프 디자인을 각각 골라 조합하면 된다. 원한다면 아기자기한 루프와 핀을 추가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할 수도 있다. 루프와 핀에는 생일 케이크나 하트, 학사모 등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 소중한 사람의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 선물로도 손색없다. 스와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월드몰 스와치 메가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Swatch X You’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tel 02-3446-9401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시계의 주인은 나야 나

반가운 세일 소식

반가운 세일 소식

돈을 쓰는데도 버는 것 같은 느낌! 세일 때 ‘득템’하는 기분이 바로 그렇다.

 

이제 제법 가을이 오고 있음이 느껴지는 날씨. 계절에 맞는 새 옷이 필요하던 차에 들려오는 세일 소식이 반갑다. 새로 생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8월 24일 오픈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소장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더샵, 마이분, 분주니어, 블루핏, 핸드백 컬렉션, 슈 컬렉션, 알렉산더 왕, 스텔라 맥카트니, 에르노, 돌체앤가바나, 구호, 비이커 등 신세계의 큐레이팅으로 엄선한 130여 개의 브랜드를 최저 40%,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숍 육스(www.yoox.com/kr)는 마르니, MSGM, 아크네 스튜디오,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직구족뿐 아니라 패션 쇼퍼들의 ‘즐겨찾기’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이번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은 9월26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2017 F/W 세일 아이템(일부 뉴 레이블 제외)도 선보일 예정이다.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시계의 주인은 나야 나

계절 변화, 이것에 주목하세요.

계절 변화, 이것에 주목하세요.

금세 쌀쌀해진 날씨에 피부를 지기키 위해서는 이것을 주목하자.

 

자극 받기 쉬운 환경에서 내 피부를 지켜주는 ‘항산화 스킨케어 아이템’

(왼쪽)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오른쪽)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 AESOP이 다가오는 가을,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위한 항산화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점차 건조해지는 초가을 피부는 거칠어지기 쉬워 평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할 때 항산화 성분은 라이프스타일과 환경적 요인에서 야기되는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때문에 여름내 지친 피부를 탄탄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이솝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100ml/85,000원)은 파슬리 씨드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된다.  그리고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60ml/95,000원)은 파슬리 씨드 오일에 화이트티, 락 로즈, 토코페롤 등을 조합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며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해지는 환절기 날씨에 최적이다.

web www.aesop.com/kr

 

 

집중적인 피부 개선을 위한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의 핵심 성분을 혁신적인 더블 랩핑 시트™에 풍부하게 담아내어 집중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자음생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원료, 시트, 텍스처 모든 면에서 혁신적인 자음생마스크를 탄생시켰다. 팩안에 내용물이 흘러내려 불편함을 느꼈다면, 자음생마스크는 팩의 이중 구조 덕분에 내용물이 손에 쉽게 묻어나지 않아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설화수 50여 년 인삼 연구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의 인삼 에너지를 담아내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는 9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매, 120,000원대)

tel 080-023-5454

web www.sulwhasoo.com/kr/ko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