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piece

Masterpiece

Masterpiece

고대 로마에서는 시민 계급을 분류할 때, 최고의 부유층을 클라시시 Classici라고 명명했다. 이후 클라시시라는 말은 ‘최고의 수준’을 나타내는 개념으로 클래식이라 불리게 된다. 고대 그리스의 작은 마을 에피루스에서 은 세공업을 하던 가문의 후손 소티리오 불가리는 이탈리아 로마로 건너가 자신의 이름을 건 보석회사를 설립하고, 고대 로마 스타일로 ‘BVLGARI’라 적었다. 그것이 클래식 주얼리를 대표하는 불가리의 시작이었다.

 

정교한 세공이 돋보이는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수놓은 불가리 세르펜티 스킨 네크리스와 이어링.

Serpenti Collection

불가리 고유의 스타일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주는 세르펜티 컬렉션은 우아한 관능미와 극도로 정교한 기술의 조합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뱀을 뜻하는 세르펜티는 지혜와 영원한 생명, 풍요를 상징하는 뱀을 신성시해 부적으로 사용했던 그리스와 로마의 전통을 잇는 컬렉션이다.

손목에 부드럽게 감기는 스틸 브레이슬릿과 짙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이얼,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반짝이는 베젤, 루벨라이트를 세팅한 크라운이 특징인 불가리 세르펜티 투보가스 워치.

New Serpenti

불가리를 대표하는 세르펜티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더블 랩 스트랩을 매치하여 선보이는 뉴 세르펜티 워치는 풍요, 불멸, 지혜, 부활을 상징하는 뱀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고유의 삼각 형태 케이스에 멀티 컬러의 카룽 더블 랩 스트랩을 적용해 대담한 동시에 트렌디하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더블 랩 스트랩은 옷차림에 따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34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베젤과 카룽 더블 랩 스트랩을 매치해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불가리 뉴 세르펜티 워치.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붉은빛의 커넬리안 또는 마더 오브 펄을 매치한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뱀의 비늘 모양에서 착안해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하나하나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몸의 유연한 실루엣을 따라 부드럽게 감기는 불가리 세르펜티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를 화려하게 세팅한 화이트 골드 다이얼과 블루 새틴 브레이슬릿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불가리 세르펜티 인칸타티 워치와 367개의 다이아몬드를 풀 세팅한 골드 케이스 세르펜티 인칸타티 워치.

Balance of Design

다채로운 색상의 원석을 사용하면서도 채도와 명도를 통일감 있게 유지해 복잡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불가리는 원석의 볼륨감을 잘 표현하는 카보숑 컷 세팅 기술로 유명하다. 불가리 하이 주얼리는 세계 보석시장에서 그리스의 고전적 아름다움과 이탈리아의 세련된 우아함을 결합한 스타일로 평가 받는다.

뱀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컬렉션을 더욱 대담하게 표현한 세르펜티 아이즈 온 미 컬렉션. 기존 불가리 세르펜티의 모티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컬러의 젬스톤으로 강렬한 눈매를 강조한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로 선보인다.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Masterpiece

나를 보세요

나를 보세요

화려한 주얼리는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주얼리의 진정한 미덕은 단순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어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준다는 것이다.

 

1 움직일 때마다 우아하게 흔들리는 쎄뻥 보헴 화이트 마더 오브 펄 드롭 이어링은 부쉐론.

2 화이트 골드에 39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오브 프랭타니에르 네크리스는 쇼메.

3 18K 화이트 골드에 10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포제션 이어링은 피아제.

4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직물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표현한 폼폰 핑크 골드 네크리스는 부쉐론.

5 화이트 골드에 7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2개의 핑크 토르말린을 매치한 로즈 이어링은 피아제.

6 행운을 가져다주는 열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는 열쇠 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페탈 키 펜던트는 티파니.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Masterpiece

2017년 홀리데이 선물은 바로 이것!

2017년 홀리데이 선물은 바로 이것!

티파니

티파니

연말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근사한 음악 그리고 무구한 아름다움을 품은 티파니가 있다면 더 바랄 게 없다. 메트로 2 핸즈 워치와 오토메틱 워치, 티 투 힌지드 브레이슬릿, 키 컬렉션이 보여주는 참신함과 우아함은 티파니가 ‘꼭 갖고 싶은 하이주얼리’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보여준다.

 

타사키 쁘띠 밸런스 다이아몬드 솔로 네크리스, 리파인드 리벨리온 컬렉션

타사키

쁘띠 밸런스 다이아몬드 솔로 네크리스, 리파인드 리벨리온 컬렉션

최고의 진주만을 고집해온 하이주얼리 브랜드 타사키가 내놓은 남다른 컬렉션. 최고급 아코야 진주 사이에 0.13캐럿 다이아몬드를 더한 쁘띠 밸런스 다이아몬드 솔로 네크리스, 독특한 커팅의 원석을 아코야 진주 끝에 더한 리파인드 리벨리온 컬렉션이 그것이다.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아름다움이란 바로 이런 것.

 

립 마그넷 3.9ml 4만5천원대, 마이 아르마니 투고 레드 쿠션 15g 8만9천원대, 씨 나크르 에디션 오 드 퍼퓸 50ml 13만5천원대.

아르마니 홀리데이 셀렉션

연말파티에서 시선을 독차지하고 싶다면 주목! MLBB 컬러와 버건디 컬러가 추가된 아르마니 립 마그넷,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잡티 커버와 광채 피부가 완성되는 마이 아르마니 투고 레드 쿠션, 관능적인 향과 시머링 펄로 무장한 씨 나크르 에디션 오 드 퍼퓸.

 

티쏘 트래디션오픈하트 & 티쏘 러블리

티쏘 트래디션오픈하트 & 티쏘 러블리

12시 방향에 더해진 스켈레톤 디테일의 티쏘 오픈하트와 부드러운 원형 케이스에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티쏘 러블리로 한껏 차려입은 파티 룩을 더욱 세련되고 사랑스럽게 완성해보자.

 

아이오페×부부바바 컬래버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40ml 4만2000원대.

아이오페×부부바바 컬래버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네 가지 황금 식물의 힘을 실은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피부에 황금빛 윤기를 더해, 연말 모임의 피부를 한층 빛나게 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55만6000원.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컨의 강풍 모드처럼 파워풀하고, 샤워 후 욕실의 온기만큼 따스한 바람으로 두피까지 보송하게 말려주는 혁신적 헤어 드라이어. 734억원의 연구비가 투자된 헤어 테크놀로지가 담겨있다. 모두가 탐내는 이 아이템, 선물로도 딱일 듯.

 

Limited 아베다 칸드리마™ 바디 세트 칸드리마™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75ml + 칸드리마™ 바디 폴리시 75ml +칸드리마™ 크림 클렌징 오일 125ml 4만5000원대.

Limited 아베다 칸드리마™ 바디 세트

12세기부터 산림을 파괴하지 않고 제작되어온 핸드메이드 종이인 네팔의 록타 페이버로 10년간 홀리데이 박스를 만들어온 아베다. 사람과 자연은 물론 동물까지 마음 쓴 따뜻한 선물이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70ml 1만3000원대.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아침에 세팅한 헤어 스타일을 저녁까지 유지하기에 더없이 가혹한 계절이 돌아왔다. 헤어 건강과 겨울철 스타일링 고민까지 단번에 해결할 세럼을 추천한다. 거칠음, 갈라짐 등의 7가지 헤어 고민을 3일 만에 해소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실버 체인 브레이슬릿 트롤비즈 43만3000원. 골드 뱅글 트롤비즈 65만5000원, 실버 뱅글 트롤비즈 60만원. 판타지 네크리스 트롤비즈 42만3000원. 실버 체인 브레이슬릿 트롤비즈 66만5000원.

커스터마이징 주얼리 트롤비즈의 홀리데이 컬렉션

500종 이상의 비즈로 나만의 특별한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는 덴마크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 ‘겨울숲 시리즈’ 등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비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1 이어링 35만원, 네크리스 35만원. 2 이어링 46만원, 네크리스 42만원. 3 이어링 43만원, 네크리스 39만원. 4 이어링 32만원, 네크리스 35만원.

골든듀 홀리데이 에디션

올 연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단 하나의 주얼리를 찾는다면 골든듀가 어떨까? 뛰어난 디자이너들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작품 같은 주얼리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온종일 지니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홀리데이 어딕션 크리스마스 러브 9만원대.

홀리데이 어딕션 크리스마스 러브

크리스마스의 황홀한 밤을 멀티 팔레트와 립 글레이즈, 네일 폴리시에 담아낸 홀리데이 어딕션 크리스마스 러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가 특별히 고른 키 아이템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팽글 클러치까지 가질 수 있으니 완벽한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보자.

 

네스프레소 ‘스윗 기프트 포 유’ 리미티드 에디션

네스프레소 ‘스윗 기프트 포 유’ 리미티드 에디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레이그&칼이 네스프레소와 만났다. 톡톡 튀는 캔디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캡슐 커피와 컵, 우유거품기 등 감각적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자마자 갖고 싶어지는 핫 선물템이 될 것.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60ml 35만원.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은 농밀한 텍스처의 황금빛 크림이 피부 속부터 채워진 듯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찬바람에 주름이 깊어지는 연말, 실크처럼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제품.

 

밀리마쥬 마이 뷰티 파우치

밀리마쥬 마이 뷰티 파우치

원하는 제품으로 조립하는 방식인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는 필요한 제품만 쏙쏙 골라 배치하고 그때그때 바꿔 끼울 수 있다. 베이스-디바이스-컴플리트 3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유롭게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장된 자석으로 알아서 착착 붙는다.

 

써모스 알피 구스토 18만 5000원.

써모스 알피 구스토

탁상용 보온병인 알피 구스토는 어떤 공간. 어떤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아이템. 뛰어난 보냉&보온 기능을 갖고 있는데도 가벼워서 한 손으로 들고 쓰기 편하다. 기존의 6가지 비비드 컬러에 모던한 아이스 실버와 화이트 컬러가 추가되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캡슐 15mgX36ea + 블루 솔루션 45ml 21만8천원 / 1DAY용 6,100원.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 솔루션 캡슐&블루 솔루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은 수분공급은 물론 얼굴선까지 탄력 있게 가꿔주고, 블루 솔루션은 이 캡슐의 흡수를 도와 피부 속 수분을 꽉 붙잡고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미소페 F/W 앵클부츠 컬렉션 1 굽높이 8cm 42만8천원 2 굽높이 8cm 36만8천원 3 굽높이 9cm 45만8천원 4 굽높이 7cm 47만8천원 5 굽높이 6cm 37만8천원.

미소페 F/W 앵클부츠 컬렉션

올겨울 발목을 따뜻하고 멋스럽게 감싸줄 미소페의 앵클부츠. 양가죽, 페이턴트 레더 등의 고급 소재, 여기에 꽃무늬 자수와 비즈 장식 등의 디테일을 가미한 미소페만의 감각은 이번 시즌에도 변함 없이 매력적.

 

잇츠스킨 ‘퍼피 뉴 이어’ 라이프 컬러 팔레트 10.2g 1만9천8백원 라이프 컬러 아이즈 트윙클 4g 9천5백원 라이프 컬러 글로우미 립스 3.5g 1만2천원.

잇츠스킨 ‘퍼피 뉴 이어’

황금개띠의 해를 기념하는 잇츠스킨의 퍼피 뉴 이어 룩. 6개의 컬러를 아이, 치크, 하이라이터로 쓸 수 있는 라이프 컬러 팔레트, 펄 글리터인 라이프 컬러 아이즈 트윙클, 촉촉한 립을 위한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에 주목할 것.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85ml 19만5천원.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하루 두 번 꼬박꼬박 쓰는 퍼스트 에센스라면 수분 보유력은 물론 용량도 든든한 게 좋다. 기존 용량보다 넉넉해진 모이스처 리포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년에 딱 한 번 출시되는 만큼 이 계절 꼭 사두어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주는 보습력은 더 말할 것도 없다.

CREDIT

에디터

이윤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