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 the SEA

under the SEA

under the SEA

독일 태생의 항공물리학자 맥스 후버 박사는 로켓 실험 중에 심각한 화상을 입었다.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기 위해 12년간 연구를 거듭했던 그는 캘리포니아 인근 해안가에 자생하는 해양식물로 6천여 번의 실험을 거듭했고, ‘바다에서 온 크림’을 뜻하는 ‘크렘 드 라 메르’를 만들었다.

 

크렘 드 라 메르 12년간의 실험 끝에 개발한 미라클 브로스 원액으로 만든 영양 보습 크림. 피부 진정 작용과 보습에 뛰어난 황금빛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매끄럽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30ml 21만5천원대, 60ml 39만2천원대.

 

라 메르 워터 플럼핑 세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 미세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자생력을 높이고, 다양한 노화의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25만원대.

킬리안 굿 걸 곤 배드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의 이미지를 담은 프루티 플로럴 향수. 살구가 더해진 오스만투스, 장미, 튜베로즈, 재스민, 수선화 향이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50ml, 33만원대.

 

라 메르 미스트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너자이저 미스트. 특별한 마그네틱 장치로 음이온 상태를 유지한 포뮬러가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고 탄력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남성의 경우, 피부 진정을 위한 애프터 셰이브로 사용할 수 있다. 100ml, 10만5천원대.

라 메르 리뉴얼 오일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의 피부 진정 작용과 보습 효과를 담은 안티에이징 오일. 피부의 수분 지질 구조와 유사한 형태로 캡슐화한 미라클 브로스 버블이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준다. 세럼 전 단계에서 흔들어 사용할 것. 30ml, 30만원대.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 라 메르를 상징하는 ‘크렘 드 라 메르’를 쿨 젤 크림 텍스처로 선보인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 성분과 마이크로 오일 젤 캡슐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산뜻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60ml, 39만2천원대.

라 메르 핸드 트리트먼트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핸드 크림.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기고 묶어두는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실크같이 부드러운 감촉을 전한다. 100ml, 12만원대.

크렘 드 라 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로션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의 풍부한 영양을 가벼운 텍스처에 담은 플루이드 타입의 안티에이징 로션. 미세한 수분 캡슐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강화한다. 50ml, 33만원대.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남다른 올리브

남다른 올리브

남다른 올리브

스페인 올리브 뷰티브랜드 라 치나타 La Chinata가 압구정동에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페인을 가면 반드시 사 온다는 코스메틱 브랜드 ‘라 치나타’가 압구정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라 치나타는 최상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자랑한다. 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압구정동 스토어는 올리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 음료, 화장품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는 복합 매장으로 올리브를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며 즐겨 볼 수 있다.

add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5

Tel 02-515-1009

web www.lachinata.co.kr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선인장 시드 오일’로 유명한 헉슬리의 시그니처 쇼룸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의 사막화를 막기 위해 개발한 선인장 시드 오일이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선풍적 인기를 얻은 헉슬리가 론칭 2년 만에 첫 쇼룸을 선보인 것. 눈에 띄는 제품력과 감각적인 패키지, 특유의 시그니처 향까지 더해져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헉슬리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뿐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해외 백화점까지 100여 곳에 입점하면서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은 제품 판매의 목적을 넘어 헉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밀접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tel 070-7123-0077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