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햇볕이 쨍쨍한 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온 신경이 몸매에 집중된다.

보다 생기 있고 활력 있는 보디라인 정비에 들어가야 할 요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줄 제품이 출시됐다. 에르메스의 트윌리 데르메스의 바디 케어 라인이 그것인데, 샤워 후 바르는 촉촉한 크림과 실키한 촉감의 바디 로션, 휴대가 간편해 건조한 부위에도 바를 수 있는 바디 밤,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퍼퓸드 솝으로 구성된다.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드는 오렌지색 상자에 담겨 있는 이 제품은 보디 케어의 종합선물세트 같다.
tel 에르메스 퍼퓸 부티크 02-3479-136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Summer Cuff

Summer Cuff

Summer Cuff

모던한 실루엣의 커프 브레이슬릿은 심플한 여름 룩에 강렬한 악센트를 선사한다. 다이아몬드와 프레셔스 스톤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디자인이라면 더욱 완벽하다.

 

 

1 1.29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다양한 각도에서 빛날 수 있도록 교차 패턴으로 세팅한 옐로 골드 소재의 ‘탈리스만 오로라’ 커프는 드비어스.

2 로즈 골드 소재에 말라카이트와 오닉스가 세팅된 스톤을 회전시켜 두 가지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 커프는 불가리.

3 화사한 터콰이즈 카보숑 세팅과 18K 핑크 골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포제션’ 커프는 피아제.

4 알파벳 T가 주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18K 옐로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컬렉션’ 커프는 티파니.

5 핑크 골드에 오닉스와 화이트 자개,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 커프는 까르띠에.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RETURN TO 80’s

RETURN TO 80’s

RETURN TO 80’s

1980년대 등장했던 까르띠에의 아이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미니 사이즈의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 (Eric Sauvage Ⓒ Cartier)

 

스몰 사이즈의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

 

오리지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화려하게 재해석한 이번 신제품은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베젤에 세팅된 다이아몬드의 반짝임과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자태를 드러낸다.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는 미니 사이즈의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과 스몰 사이즈의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 2가지로 선보이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와 클래식한 옐로 골드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tel 1566-7277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