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NCHY BEAUTY

GIVENCHY BEAUTY

GIVENCHY BEAUTY

패션 브랜드 지방시를 떠올리면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만든 위베르 드 지방시가 자동으로 떠오른다.

얼마 전 타계한 위베르 드 지방시의 힘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명불허전이다. 이런 지방시에서 럭셔리 쿠튀르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를 론칭한다. 오는 7월 국내에 정식 론칭할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은 시그니처 쿠튀르 립스틱 ‘르 루즈 Le Rouge’와 파우더 ‘프리즘 Prisme’ 라인으로 지방시 스타일을 이제 피부에서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tel 02-6370-858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햇볕이 쨍쨍한 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온 신경이 몸매에 집중된다.

보다 생기 있고 활력 있는 보디라인 정비에 들어가야 할 요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줄 제품이 출시됐다. 에르메스의 트윌리 데르메스의 바디 케어 라인이 그것인데, 샤워 후 바르는 촉촉한 크림과 실키한 촉감의 바디 로션, 휴대가 간편해 건조한 부위에도 바를 수 있는 바디 밤,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퍼퓸드 솝으로 구성된다.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드는 오렌지색 상자에 담겨 있는 이 제품은 보디 케어의 종합선물세트 같다.
tel 에르메스 퍼퓸 부티크 02-3479-136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Summer Cuff

Summer Cuff

Summer Cuff

모던한 실루엣의 커프 브레이슬릿은 심플한 여름 룩에 강렬한 악센트를 선사한다. 다이아몬드와 프레셔스 스톤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디자인이라면 더욱 완벽하다.

 

 

1 1.29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다양한 각도에서 빛날 수 있도록 교차 패턴으로 세팅한 옐로 골드 소재의 ‘탈리스만 오로라’ 커프는 드비어스.

2 로즈 골드 소재에 말라카이트와 오닉스가 세팅된 스톤을 회전시켜 두 가지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 커프는 불가리.

3 화사한 터콰이즈 카보숑 세팅과 18K 핑크 골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포제션’ 커프는 피아제.

4 알파벳 T가 주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18K 옐로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컬렉션’ 커프는 티파니.

5 핑크 골드에 오닉스와 화이트 자개,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 커프는 까르띠에.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