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오렌지

샹테카이에서 출시한 향긋함이 더해진 오렌지 플라워 워터

샹테카이에서 출시한 향긋함이 더해진 오렌지 플라워 워터

샹테카이에서 출시한 오렌지 플라워 워터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극도로 건조하거나 활력이 필요한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분사하면 꽃이 활짝 핀 오렌지 숲으로 들어선 듯한 향긋함을 느낄수 있다.

샹테카이에서 출시한 오렌지 플라워 워터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극도로 건조하거나 활력이 필요한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분사하면 꽃이 활짝 핀 오렌지 숲으로 들어선 듯한 향긋함을 느낄수 있다. 모로코 계곡의 비터 오렌지 나무에서 향이 가장 진한 이른 아침에 비터 오렌지 블러섬 수작업으로 수확한 후 청정한 샘물로 증류해 만들며 탁월한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어 피부 뿐만 아니라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효과가 뛰어나다. 보기에도 상큼한 오렌지색 보틀에 담긴 오렌지 플라워 워터는 100%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지며 비건 프렌들리 제품이다. 125ml, 9만9천원.

tel 070-4370-7511

CREDIT

에디터

TAGS
킨키로봇의 뉴 플레이스

한남동에 열린 다양한 아트와 라이프스타일을 이끈 킨키로봇의 새로운 공간

한남동에 열린 다양한 아트와 라이프스타일을 이끈 킨키로봇의 새로운 공간

베어브릭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트와 피규어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온 킨키로봇이 한남동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

 

베어브릭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트와 피규어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온 킨키로봇이 한남동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 다양한 베어브릭을 전시한 스토어는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로 눈길을 끄며, 메디콤 토이 최초로 한국 그래픽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 협업한 베어브릭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킨키로봇의 한정 스페셜 아트워크 전시도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어패럴 및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니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tel 1688-5501

CREDIT

assistant editor

이유정

TAGS
SPORTY & RICH

요즘 쿨한 공식, 스웨트셔츠에 하이주얼리

요즘 쿨한 공식, 스웨트셔츠에 하이주얼리

요즘 쿨한 공식, 스웨트셔츠에 하이주얼리

볼드한 매력의 프레드 빵 드 쉬크르 그레이 마더 오브 펄 플랫 핑크 골드링. 벌집 모티프의 쇼메 비마이 러브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모던한 링크 디자인의 쇼메 리앙 에비당스 브레이슬릿. 한층 얇아져 레이어링이 손쉬운 부쉐론 콰트로 그로그랭 라이트 뱅글. 2.19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다미아니 벨에포크 브레이슬릿. 티셔츠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티파니 T 스마일 라지 펜던트.

 

화이트 세라믹 소재의 시원하고 모던한 멋, 다미아니 디아이콘 링과 네크리스.

 

레드 컬러 세라믹이 경쾌한 부쉐론 콰트로 레드 타이 네크리스. 스포티한 옷차림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피아제 포제션 오픈 후프 이어링.

 

대담한 볼과 링크 디자인으로 유니섹스로도 착용 가능한 티파니 하드웨어 랩 브레이슬릿.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