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향기

가을 향기

가을 향기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

 

 

프레쉬 ‘릴리 자스민 오 드 퍼퓸’

화사한 재스민 삼박과 몽환적인 라벤더 향이 어우러진 플로랄 향수. 프레쉬 향수 제품과 레이어링하면 특별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
30ml 8만2천원대, 100ml 16만5천원대.

 

 

이솝 ‘우라논 오 드 퍼퓸’

흩날리는 불씨 속 고대 돌무덤을 표현한 향수. 유향 가득한 우드 아로마와 흙 내음의 미네랄이 부드럽게 이어진다.
50ml, 21만원.

 

 

구찌 뷰티 ‘플로라 골저스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아티스트 마일리 사이러스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향수. 달콤한 과일 향과 꽃 내음, 강렬한 우디 향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10ml 5만3천원, 30ml 13만5천원, 50ml 17만4천원, 100ml 24만3천원.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뉴 오 트리쁠 이리 드 말트’

활기찬 오렌지 꽃과 리넨의 파우더리한 향이 만났다. 수용성 향수로 뿌리는 즉시 풍성한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75ml, 23만원.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퀸 오브 더 나이트 오 드 파퓸 콘센트레이트’

고대 이집트의 전통 향수인 키피 성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매콤한 사프란, 섬세한 푸른 연꽃 그리고 따뜻한 계피 에센스의 향을 담았다.
100ml, 48만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따스한 코티지 하이주얼리

따스한 코티지 하이주얼리

따스한 코티지 하이주얼리

빛바랜 소파와 꽃무늬 벽지, 느지막이 들어오는 햇살 안에 놓인 하이주얼리.

 

 

말라카이트와 블랙 오닉스가 각각 세팅된 디올 파인 주얼리 로즈 드 방 네크리스. 다이아몬드와 마더 오브 펄이 세팅된 디올 파인 주얼리 로즈 드 방 브레이슬릿.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말라카이트 세팅 이어링은 디올 파인 주얼리 로즈 드 방 이어링.

 

 

크고 작은 진주들이 이어진 드롭형 네크리스는 타사키 야코아 진주&다이아몬드 네크리스. 반달 모양의 브로치는 타사키 아코야 진주&다이아몬드 브로치.

 

 

초록빛 말라카이트가 세팅된 프레드 샹스 인피니 네크리스. 바닥에 놓인 오닉스 세팅 네크리스는 프레드 샹스 인피니 네크리스. 프롱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세팅 링은 프레드 포스텐 인게이지먼트 링. 꼬임 장식의 간결한 링은 프레드 포스텐 웨딩링.

 

 

아라비아숫자와 로마자 인덱스로 이루어진 두 개의 페이스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거 르쿨르트 리베르소 원 듀에토.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

photographer

임태준

TAGS
가을 향기 1

가을 향기 1

가을 향기 1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2023 가을-겨울 리미티드에디션 컬렉션’

블랙의 다채로운 변신을 표현한 컬렉션. 딥 브릭 레드, 버건디, 바이올렛 컬러로 입술에 반짝이는 생기를 더한다.
루즈 브뤼니 72 3g 11만2천원, 루즈 아비스 84 3g 11만2천원, 프루느와 90 3g 11만2천원.

 

 

뽀아레 ‘압솔리프트 크렘’

피부 탄력에 활력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탄력 크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50ml, 55만원.

 

 

스위스퍼펙션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주름 개선, 미백, 영양 공급 등 토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앰플. 골드 클로렐라와 비타민C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앰플 6ml+파우더 0.2g×7개 2백35만8천원대.

 

 

라부르켓 ‘핸드 크림 스프루스’

건조한 손에 보습과 영양을 더하는 고보습 핸드 크림. 울창한 숲속의 풀과 나무의 흙 내음을 담았다.
30ml 2만5천원, 70ml 4만2천원, 240ml 7만1천원.

 

 

타르트 ‘뉴 타르트 쉐이프 테이프 래디언트 컨실러’

영롱한 다이아몬드 가루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윤광 컨실러. 탁월한 스킨 컨디셔닝 효과로 더욱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10ml, 4만2천원대.

 

 

로라 메르시에 ‘리퀴드 하이라이터’

고급스러운 장밋빛이 피부에 부드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며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12ml, 6만3천원대.

 

 

샹테카이 ‘뉴 바이오 리프팅 아이크림’

자연 유래 성분이 눈가 피부를 팽팽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미세한 선과 주름을 흐리게 만들어 더욱 화사하고 어려 보이는 눈매를 선사한다.
15ml, 38만원.

 

 

버츠비 ‘힐링 핸드 앤 바디로션 시어+크리미코코넛’

천연 고보습제 시어버터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부드럽게 흡수되는 실키한 텍스처로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170g, 2만8천원.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신비로운 수중 세계에서 찬란한 미래로 향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았다. 퍼스트 에센스이며 피부에 즉각 스며들어 광채를 선사한다.
50ml, 32만원대.

 

 

나스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화려한 골드 글리터 디자인의 컨실러가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6ml, 4만4천원대.

 

 

오리베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

연약한 모발의 영양을 강화하여 끊어짐 없이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큐티클 보호막으로 머릿결을 매끄럽게 케어할 수 있다.
1L 25만9천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