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클리프 아펠의 세계

반클리프 아펠의 세계

반클리프 아펠의 세계

하이주얼리 메종의 세계로 안내하는 <반클리프 아펠: 시간, 자연, 사랑>전이 디뮤지엄에서 오는 11월 18일부터 내년 4월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1906년 메종 설립 이래 탄생한 300개 이상의 주얼리, 워치 작품과 고귀한 오브제 그리고 90여 점 이상의 오리지널 아카이브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을 예정. 이뿐 아니라 반클리프 아펠 컬렉션의 고귀한 작품과 함께 아카이브로 보존되고 있는 문서, 스케치, 창작 과정의 첫 단계로 아이디어를 그려낸 구아슈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반클리프 아펠이 추구하는 예술과 매혹적인 비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WEB www.daelimmuseum.org

CREDIT

에디터

TAGS
트렁크에 담긴 쇼케이스

트렁크에 담긴 쇼케이스

트렁크에 담긴 쇼케이스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트렁크 브랜드 모이나가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겔랑과 함께하는 특별한 협업 ‘프래그런스 비스포크 트렁크’를 선보였다. 모이나 아틀리에의 숙련된 장인이 시그니처 캔버스 1920과 카본 브론즈 컬러의 M 모노그램에 겔랑의 아이콘인 꿀벌 엠블럼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미적 감각을 위해 엄선된 최고급 자작나무로 제작했으며 코팅된 캔버스와 정교한 블랙 레더 톱 핸들, 고급스러운 황동 경첩의 섬세한 안감이 눈길을 끈다.

 

 

트렁크 중앙에는 겔랑을 대표하는 1L 용량의 비 Bee 보틀이 자리하며 각종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서랍을 양쪽에 만들었다. 마치 하나의 쇼케이스를 보는 듯한 웅장함과 독보적인 아름다움이 뿜어져나온다.

 

 

WEB moynat.com

CREDIT

에디터

TAGS
향수 취향

향수 취향

향수 취향

특정 향에 대한 선호는 개인의 과거 경험과 이념적 성향, 순간의 감정을 투영해 정체성까지 가닿는다. 평소 향에 예민한 탓에 향수를 잘 뿌리지 않는데, 이솝의 향수만큼은 예외다. 몇 년 전 출시 기념 행사장에서 맡은 뒤 새벽 숲이 떠오르는 향에 반해버린 휠 Hwyl 오드 퍼퓸. 지금까지 세 병이나 썼을 만큼 애정하는 향이다. 10월 6일부터 29일까지 이솝의 프래그런스 라인을 한자리에서 맡아볼 수 있는 ‘존재의 아로마’ 행사가 열렸다. 이솝 가로수길 스토어에 10종의 아로마가 담긴 코쿤 Cocoon을 설치해, 공감각적으로 향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10개의 코쿤 앞을 서성였지만 여전히 나에겐 휠만 한 향이 없는 듯했다.

 

 

WEB www.aesop.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