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얗고 정갈한 마음을 담아

하얗고 정갈한 마음을 담아

하얗고 정갈한 마음을 담아

새로운 한 해의 시작, 하얗고 정갈한 마음을 담은 하이 주얼리.

20개 네 잎 클로버 모양에 마더 오브 펄이 세팅된 반클리프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롱 네크리스. 4장의 꽃잎으로 이뤄진 반클리프 아펠 코스모스 비트윈 더 핑거 링.

골드 소재에 화이트 세라믹이 세팅된 불가리 비제로원 브레이슬릿과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부채 모양에 마더 오브 펄과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춤추는 다이아몬드 주위에 5개의 하트 화관이 배치된 꽃 모양 링은 쇼파드 해피 하트 플라워 이어링. 마더 오브 펄이 세팅된 작은 하트 모양이 꽃을 이루는 쇼파드 해피 하트 플라워 네크리스.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프리랜서)

photographer

임태준

TAGS
화려한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리스트

화려한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리스트

화려한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리스트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는 뷰티 아이템.

조러브스 ‘2023 홀리데이 컬렉션 포멜로 버블’

조러브스와 워너 하우스가 만나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의 패키지가 특징이다. EDT 15ml, 바디크림 50ml 7만9천원.

구찌 뷰티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찬란한 밤의 정원에서 한정판 메이크업 컬렉션이 펼쳐진다. 우아한 루즈 아 레브르 매트와 가볍고 촉촉한 쿠션 드 보떼로 구성했다. 루즈 아 레브르 매트 3.5g 6만2천원, 쿠션 드 보떼 14g 9만9천원.

 

뽀아레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다용도 파우더. 베이지색을 베이스로 하는 새로운 컬러 101 무슬린은 얼굴의 입체감을 완성한다. 8g, 12만원.

 

 

힐리 ‘엑스트레 드 퍼퓸 아가우드’

고농도 성분을 사용한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수. 아가우드에 불가리안 로즈, 앰버, 벤조인 노트를 조합했다. 100ml, 33만원.

 

 

불가리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헤어미스트’

부드러운 장미의 정교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헤어미스트. 장미꽃이 한가득 피어나는 아름다운 순간에서 영감을 받았다. 30ml, 6만8천원.

 

 

시세이도 ‘2023 홀리데이 에디션’

긴자의 모던함과 홀리데이 축제의 분위기를 담았다. 아시아인 눈가에 최적화한 뷰러와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구성했다. 아이래쉬 컬러 프로 홀리데이 에디션 1만9천원대,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홀리데이 에디션 75ml 18만5천원.

 

 

펜할리곤스 ‘2023 크리스마스 컬렉션 루나 리틀 로켓’

동화 같은 장난감 가게가 테마인 컬렉션. 베스트셀러인 루나 향수와 핸드크림으로 구성했다. EDT 30ml, 핸드크림 75ml 15만원.

 

 

스쿠 ‘퓨어 컬러 블러쉬’

빛나는 겨울을 담은 스쿠 윈터 컬러 컬렉션의 블러쉬. 서로 다른 텍스처의 치크와 화려한 펄이 배합된 하이라이터 조합으로 반짝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5.7g, 6만8천원.

 

 

사봉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달빛 아래 신비로운 꽃들의 향을 담은 컬렉션. 풍성한 거품의 샤워오일,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바디스크럽, 부드러운 촉감의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샤워오일 300ml 3만8천원, 450ml 5만원, 바디 스크럽 320g 4만8천원, 바디로션 150ml 4만5천원.

 

 

나스 ‘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리스토레티브 나이트 트리트먼트’

나스만의 특별한 트리트먼트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한다. 다른 베이스 제품을 함께 사용하여 촉촉한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0ml, 12만8천원대.

 

 

아크로 ‘라이즈’

태양 아래 흥겨운 재즈 페스티벌을 연상시키는 향수. 신선한 코코넛 워터, 파인애플과 크리미한 샌들우드가 깊이 있는 향을 전한다. 30ml 11만2천원, 100ml 22만4천원.

 

 

닥터바바라스텀 ‘페이스 크림 리치’

겨울철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는 고보습 크림.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50ml, 28만9천원.

 

 

니앙스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인텐시파이’

고영양 성분으로 만든 보습 마스크. 피부 표면 아래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세포 활동을 활성화한다. 50ml, 42만원.

 

 

쿨티 밀라노 ‘디퓨저 스틸레 컬러스 블루 마레미네랄레’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디퓨저. 컬러 라벨과 메이플 우드 캡, 투명한 유리 재질의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250ml 13만9천원, 500ml 17만9천원.

 

 

발몽 ‘프라임 리제네라Ⅱ’

리치한 텍스처의 크림이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극건성 및 민감성 피부의 컨디션을 즉각 개선한다. 50ml, 36만5천원.

 

 

로브제 ‘오 드 퍼퓸 오 몽 듀!’

과거 유럽의 약제상을 재해석한 아포써케리 컬렉션의 대표적인 향. 코냑과 립스틱의 감각적인 페어링이 돋보인다. 50ml, 24만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크리스마스를 빛내줄 하이주얼리

크리스마스의 하이주얼리

크리스마스의 하이주얼리

빨간 털실과 오너먼트를 꺼내며 기다리는 고요한 반짝임.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을 담아낸 타사키 어브스트랙 스타 브레이슬릿.

총 3.34캐럿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빅 사이즈의 쇼메 조세핀 아그레뜨 펜던트.

페어컷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와 이어링, 초록빛 말라카이트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옐로 골드와 블랙 래커 다이얼의 조합이 모던한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초록빛 차보라이트 가넷의 팬더 눈이 영롱한 분위기를 더하는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와 팬더 드 까르띠에 이어링.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

photographer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