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워치.

아름답게 빛나는 광채감이 돋보이는 십자가 모양의 그라프 클래식 컬렉션 라운드 크로스 펜던트. 리본의 곡선을 따라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와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된 링은 그라프 틸다의 보우 컬렉션 멀티쉐이프 다이아몬드 링.

시그니처 심벌 장식과 체인이 미니멀하게 결합된 네크리스는 에르메스 쉔 당크르 다나에 네크리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화이트 골드 인덱스의 심플한 외관이 돋보이는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아라비아 숫자와 로마 숫자를 혼용한 인덱스와 스퀘어 프레임, 아르데코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털링 실버 워치는 랄프 로렌 RL867 실버 32mm.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프리랜서)

photographer

임태준

TAGS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함을 배가시켜줄 사랑의 징표들.

화이트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 브러시드 피니싱으로 마감해 모던한 분위기를 더한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의 벌집 모양 모티브,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다양한 디자인의 링은 모두 쇼메 비 마이 러브 링.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3개의 모티브로 이뤄진 프레드 샹스 인피니 체인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 하프 파베 세팅,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가 모던한 조화를 이루는 티파니앤코 티파니 락 뱅글.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프리랜서)

photographer

임태준

TAGS
센스 있는 뷰티 선물

센스 있는 뷰티 선물

센스 있는 뷰티 선물

새해를 맞이하는 뷰티 아이템.

불가리 ‘알레그라 컬렉션’

이탤리언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컬렉션. 거대한 장미 부케처럼 화려한 피오리 다모레 오 드 퍼퓸과 신비로운 매그니파잉 미르 에센스가 있다. 피오리 다모레 오 드 퍼퓸 100mL, 35만원. 매그니파잉 미르 에센스 40mL, 24만8000원.

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가벼운 텍스처로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스킨케어 아이템.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을 피부에 선사한다. 60mL, 15만3000원.

제르조프 ‘루아 퍼퓸’

품격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슈팅스타 라인의 향수. 오렌지, 로즈페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다. 50mL, 가격미정.

샹테카이 ‘이어 오브 더 드래곤 립 시크’

하늘로 비상하는 용의 일러스트를 담았다. 단 한 번의 터치로 가볍게 발리며 선명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2.5g, 8만원.

사봉 ‘샤워오일 화이트 로즈’

새해를 맞아 로맨틱한 향기를 담았다. 4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한다. 300mL, 3만8000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새로운 노마드 패키지에 담았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더 리치 크림과 수분감을 부여하는 더 크림으로 구성했다. 더 리치 크림 30mL+더 크림 30mL, 44만3000원대.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씨크닝 토닉’

연약한 두피에 활력을 주는 헤어 토닉.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풍성하게 가꾼다. 100mL, 7만5000원.

닥터바바라스텀 ‘립밤’

비타민E가 포함된 항산화 립밤.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멀티 밤으로 부드러운 윤기와 수분을 선사한다. 12g, 7만3000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