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Blossom

Spring Blossom

Spring Blossom

봄 기운을 머금은 뷰티 아이템.

딥티크 ‘도 손 오 드 뚜왈렛’
베트남 하롱베이의 바닷가 도 손에서 이름을 따온 향수. 해풍에 실려오는 황홀한 튜베루즈 향을 느낄 수 있다. 30mL 14만1000원, 100mL 24만1000원.

버버리 ‘허 페탈 오 드 퍼퓸’
달콤한 크러시드 베리와 재스민의 플로럴 노트가 산뜻하게 어우러진 향수. 분홍 꽃잎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88mL 23만7000원.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프라이머’
피부에 균일한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프라이머. 수분감을 가득 담았다. 메이크업의 뭉침 또는 모공 끼임이 적다. 30mL 5만7000원대.

라부르켓 ‘핸드 크림 히노키’
건조한 손에 보습과 영양을 더하는 핸드크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30mL 2만5000원, 70mL 4만2000원.

 

구찌 뷰티 ‘글로스 아 레브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립글로스. 총 여섯 가지의 은은한 색상과 깊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6.5mL 5만7000원.

이솝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50+’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일리 하이드레이터. 매트한 텍스처가 다양한 피부 타입에 한결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50mL 7만3000원.

끌레드뽀 보떼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7’
큐피드에서 영감을 받은 2024 러브 컬렉션의 인핸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신비롭고 영롱한 느낌을 더한다. 10g, 13만5000원대.

 

에르메스 ‘레 맹 에르메스 리미티드 컬렉션’
화사한 컬러로 순수한 기쁨을 표현한 네일 컬렉션. 다른 컬러와 조합 할 수 있다. 36 오렌지 토니크, 48 울트라바이올렛, 62 블루 일렉트리크 각각 15mL 7만2000원.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

평범한 일상에 깃든 주얼리&워치.

아름답게 빛나는 광채감이 돋보이는 십자가 모양의 그라프 클래식 컬렉션 라운드 크로스 펜던트. 리본의 곡선을 따라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와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된 링은 그라프 틸다의 보우 컬렉션 멀티쉐이프 다이아몬드 링.

시그니처 심벌 장식과 체인이 미니멀하게 결합된 네크리스는 에르메스 쉔 당크르 다나에 네크리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화이트 골드 인덱스의 심플한 외관이 돋보이는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아라비아 숫자와 로마 숫자를 혼용한 인덱스와 스퀘어 프레임, 아르데코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털링 실버 워치는 랄프 로렌 RL867 실버 32mm.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프리랜서)

photographer

임태준

TAGS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한 사랑의 징표들

달콤함을 배가시켜줄 사랑의 징표들.

화이트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 브러시드 피니싱으로 마감해 모던한 분위기를 더한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의 벌집 모양 모티브,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다양한 디자인의 링은 모두 쇼메 비 마이 러브 링.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3개의 모티브로 이뤄진 프레드 샹스 인피니 체인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 하프 파베 세팅,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가 모던한 조화를 이루는 티파니앤코 티파니 락 뱅글.

CREDIT

에디터

writer

오지은(프리랜서)

photographer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