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to be Wild

Born to be Wild

Born to be Wild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멋을 내려면 투박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러스틱 스타일만 한 게 없다.

 

1 야자수 잎사귀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액자는 까사알렉시스 제품. 55만원. 2 검정 래커로 도색한 등나무 사다리는 마담스톨츠 제품으로 메종드실비에서 판매. 16만9천원. 3 무게가 묵직하지만 바퀴가 달려 있어 쉽게 옮길 수 있는 콘솔은 호메오 제품. 가격 미정. 4 가벼운 티타늄 징크로 만든 바스켓은 마담스톨츠 제품으로 메종드실비에서 판매. 3개 세트, 6만8천원. 5 유약의 거친 느낌이 멋스러운 흰색 세라믹 저그는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3만8천원.

6 토마토, 당근 등 채소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넨 티타월은 핌리코에서 판매. 3만원. 7 사슴 모양의 석고상 오브제는 까사알렉시스에서 판매. 43만5천원. 8 독특한 형태의 라인과 가죽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자는 까레 제품. 56만원. 9 기하학적 패턴의 연회색 러그는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60×90cm, 5만7천원. 10 무게감 있는 금속으로 제작한 촛대는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높이 32cm, 12만원.

11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금속 원형 트레이는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지름 40cm, 16만8천원. 12 양초나 소품 등을 넣을 수 있는 유리 랜턴은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14만5천원.

마루는 ‘아트맥시강’ 아트 차콜 색상으로 구정마루.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진화는 계속된다

진화는 계속된다

진화는 계속된다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친환경 소재로 출시된 LC3 50 컬렉션.

→ LC3 50은 아이보리, 블루, 그린, 토프, 브라운, 그레이, 블랙, 크롬의 총 8가지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카시나의 LC 시리즈는 의자가 선사할 수 있는 안락함의 대명사다. 1965년 르 코르뷔지에, 피에르 잔느레, 샬롯 페리앙 등 세기의 거장으로부터 탄생하여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다양한 형태와 모듈로 진화하며 시대와 소통해왔다. 이 세 명의 디자이너는 환경의 중요성과 자연보호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었고 이는 디자인의 핵심 주제가 되기도 했다. 역사적인 50살 생일을 기념해 출시된 LC3 50 컬렉션은 이런 정신을 기리기 위해 가구를 만들 때 발생하는 독성 물질을 빼낸 친환경적인 소재를 입었다. 50세의 시작은 가장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돌아가 계속될 진화의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마법의 조리 도구

마법의 조리 도구

마법의 조리 도구

마법의 조리 도구

수만 개의 레시피가 SNS를 통해 공유되고 TV 채널을 장악한 셰프들을 볼 수 있는 요즘, 볶음밥이라도 만들려면 조리 도구를 갖추는 것이 기본이다. 각 용도에 맞게 조리 도구를 사용하면 요리가 더욱 수월해지는 것은 물론 맛의 차이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하얀색 실리콘 헤드와 나무 손잡이로 이뤄진 깔끔한 조리 도구는 영국의 디자이너 세바스찬 콘란이 디자인한 유니버셜엑스퍼트 제품으로 칸트에서 판매. 구멍주걱 · 뒤집개 · 거품기 각각 2만8천원. 주걱 2만6천원, 요리용 브러시 2만4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