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로셰보보아

반가워요! 로셰보보아

반가워요! 로셰보보아

혁신적인 디자인의 모듈형 소파로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시대를 앞선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모던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로셰보보아. 1960년대 초반, 프랑스 파리에서 첫발을 내딛은 후 모던 프렌치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위상을 높여왔다. 1971년 한스 후퍼가 디자인한 ‘마종 소파 Mah Jong Sofa’는 출시 이후 50만개가 판매된 대표 제품으로 중국의 전통 놀이인 마작에서 영감을 얻은 모듈형 소파로 공간에 따라 의자나 침대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그간 장 폴 고티에, 소니아 리키엘, 미쏘니 등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옷을 입히는 작업을 했는데 이로써 패셔너블한 가구 브랜드라는 이미지도 새롭게 구축했다. 일반적인 럭셔리 가구와는 확실한 차별성이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로셰보보아는 한국가구 논현 쇼룸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02-547-7761 

CREDIT

에디터

TAGS
컬러풀 욕실 아이템

컬러풀 욕실 아이템

컬러풀 욕실 아이템

알록달록한 물건은 유치해 보인다는 우려는 접어두자.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템을 제대로 활용하면 개성과 활력이 넘치는 욕실을 연출할 수 있다.


미국 콜로라도의 주기를 프린트한 콜로라도 Colorado 샤워 커튼은 아이졸라 제품. 183×183cm, 4만5천원.

 

 


대나무를 엮어 만든 바스켓은 세탁물을 보관하기 좋다. 자라홈 제품. 3만9천원.

 

 

수납함과 디스펜서 등을 자석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브마리노 Submarino는 셀레티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1만원.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커플 Kouple 욕조는 특유의 유기적인 형태와 컬러감이 돋보인다. 새턴바스 제품. 4백만원.

 

 


벽에 걸거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벤트 우드 미러는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27만원.

 

 


하단에 수건, 옷 등을 걸어놓기 좋은 철제 수납장 ‘박스 행거’는 더띵팩토리 제품. 34만원.

 

 


화려한 색감과 태슬 장식이 멋스러운 자카드 타월 시리즈는 자라홈 제품. 6천원부터.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21세기 귀족의 침대

21세기 귀족의 침대

21세기 귀족의 침대

전체적으로 간결하지만 곡선을 더해 우아하게 디자인했다.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인피니에서 이탈리아 고급 가구 브랜드 폴트로나 프라우 Poltrona Frau의 침대 ‘볼라레 Volare’를 제안한다. 침대에 프레임을 두른 클래식한 4주식 침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볼라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로베르토 라체로니 Roberto Lazzeroni가 디자인한 제품. 전체적으로 간결하지만 곡선으로 디테일을 더해 우아하게 표현했다. 한쪽 벽에 붙이는 일반적인 배치 말고, 공간 한가운데 둘 수도 있어 넓은 바다에 유유히 떠 있는 섬 같은 여유로운 분위기로 침실을 꾸 수 있다. 네 개의 기둥은 조립식이라 이동 시 분리했다 다시 설치하기 용이하며 위쪽으로 점점 얇아지도록 기둥을 디자인해 기존의 답답하고 무거워 보이는 인상에서 탈피했다. 

tel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