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불빛

클래식한 불빛

클래식한 불빛

자외선과 적외선을 방출하지 않고 눈에 피로를 주지 않는 LED 전구다.


필립스의 ‘데코 클래식 LED 필라멘트’는 클래식하고 따뜻함을 선사하는 백열전구의 모습은 그대로 갖췄지만 자외선과 적외선을 방출하지 않고 눈에 피로를 주지 않는 LED 전구다. 길쭉한 모양과 동그란 모양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구만 연출해도 공간에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밝기 조절이 가능한 디밍용 전구와 조절이 불가능한 논디밍 제품 2가지군으로 출시됐으며 2200K 혹은 2700K의 전구색 색 온도를 지원해 은은한 노란빛을 원하는 이들이나 카페, 호텔 등의 상업 공간에서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디밍용 전구 중 일부는 골드 코팅으로 처리해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tel 02-591-0223 web www.lighting.philips.co.kr 

CREDIT

에디터

TAGS
진심을 담은 패브릭 ‘은혜직물’

진심을 담은 패브릭 ‘은혜직물’

진심을 담은 패브릭 ‘은혜직물’

제비는 은혜직물을 상징하는 동물이다.


1 빈티지한 패브릭 쿠션. 2 리리키친과 협업한 그릇. 

 

은혜직물은 텍스타일을 전공한 조은혜 대표와 영화 관련 일을 했던 강정주 대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오픈하기 전 두 대표는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고민했고 1년 동안 공장에서 일을 배우면서 텍스타일에 대한 공부를 했다. 좋은 의미를 갖고 있는 제비는 은혜직물을 상징하는 동물이며 베딩부터 쿠션, 파우치 등의 패브릭 제품과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은혜직물은 빈티지를 너무나 좋아하는 저희의 감성이 반영된 브랜드예요. 대부분의 제품이 지역 문화나 한국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담고 있죠. 제주도에서도 은혜직물을 만나볼 수 있을 만큼 그곳을 좋아해요. 내년에는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패턴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은혜직물은 사람들이 와서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쇼룸을 망원동에 오픈했고 다양한 마켓에서도 그들의 제품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다. 제비와 ‘은혜’라는 이름이 주는 좋은 기운을 패브릭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전하길 바란다. 

add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55-3 2층  instagram @eunhyefabric  

open 화~금요일 오후 2시~8시, 토ㆍ일요일 오후 1시~6시(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휴대폰 친구 핑거볼

휴대폰 친구 핑거볼

휴대폰 친구 핑거볼

완벽한 그립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오래된 마이크에서 착안한 블루투스 스피커 R50을 선보였던 지미스튜디오에서 두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 휴대폰 액세서리 핑거볼은 휴대폰을 손에서 놓치지 않는 완벽한 그립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강하게 압축되는 거치대는 다른 휴대폰에 번갈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블루투스 셔터 기능이 있는 동그란 장식 액세서리를 빼서 삼각대에 부착하면 최대 20m 거리에서도 단체 사진의 촬영이 가능하다. 또 하나, 자동차에 부착하는 핑거볼 오토를 사용하면 휴대폰을 자동차 대시 보드에 1초 만에 고정시킬 수 있다. 셀카를 자주 찍는 사람에게도, 운전자에게도 유용한 이 제품, 조만간 마니아층이 늘어날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낙점했다. 

web www.jimmystudiodesign.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