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라이프스타일&디자인 페어

핀란드 라이프스타일&디자인 페어

핀란드 라이프스타일&디자인 페어

12월 8일과 9일 양일간 청담동 바운더리에서 열렸다.


핀란드 무역대표부가 주최한 ‘핀란드 라이프스타일&디자인 페어?’가 지난 12월 8일과 9일 양일간 청담동 바운더리에서 열렸다. 이번 페어에는 2009년 설립된 북유럽 텍스타일 브랜드 ‘카우니스테 Kauniste’,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기소 Magisso’, 전통 수공예 직물 브랜드 ‘라푸안 칸쿠리트 Lapuan Kankurit’ 등 7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윤리적인 방법으로 채집한 모피를 사용하는 패션 브랜드 ‘겜미 Gemmi’ 등 9개의 패션 브랜드까지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바이어들과 상담하고 VIP 리셉션을 진행했다. 각 브랜드의 CEO와 디렉터가 내한해 우수한 핀란드 디자인을 소개하고 설명했다. 자연 친화적이고 위트 있는 디자인, 부드럽고 화사한 색감으로 관심받고 있는 핀란드 디자인 브랜드를 국내에 알릴 수 있었던 기회였다. tel 02-725-2076  

CREDIT

에디터

TAGS
꿈같은 침실

꿈같은 침실

꿈같은 침실

두둥실 떠 있는 침대가 마치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20년간 리네로제 베스트셀러였던 피터 말리 Peter Maly 디자인의 뉴 버전 ‘피터 말리 2’ 침대, 감프라테시 디자인의 벽걸이형 ‘누보 Nubo’ 수납장, 5개의 스토리지가 부착된 로베르토 파올리 Roberto Paoli 디자인의 ‘유부 Yubu’ 거울, 피에르 샤팡 Pierre Charpin 디자인의 유광 카라라 대리석 ‘스텀프 Stump’ 협탁, 파스칼 모그 Pascal Mourgue 디자인의 ‘파스칼 모그 조명’, 카펫은 모두 리네로제 제품으로 새롭게 문을 연 디사모빌리 사옥에서 만날 수 있다.

 

밤새 눈이라도 내린 듯 온통 화이트로 뒤덮인 공간. 두둥실 떠 있는 침대가 마치 환상의 세계로 인도하는 마법의 양탄자처럼 놓여 있다. 복잡한 현실을 내려놓고 꿈나라로 떠난 여행에서는 기분 좋은 일들만 벌어질 것 같은 상상력을 고취시키는 침실 데커레이션이다.

tel 02-512-9162  web www.disamobili.co.kr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아기 침대 같지 않은 침대

아기 침대 같지 않은 침대

아기 침대 같지 않은 침대

모던함과 우아함과 동시에 유아기부터 중고생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침대다.


미국 하이엔드 키즈 브랜드 뉴포트코타즈 NewportCottages의 ‘비버리 컬렉션 Beverly Collection’ 신제품을 소개한다. 뉴포트코타즈는 아이들이 사용할 침대를 찾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직접 침대를 만들기 시작한 미국인 부부가 론칭한 브랜드다. 고급 재료와 세련된 컬러, 친환경 페인트로 도장한 원목 침대로 모든 제품을 미국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 이번에 소개한 비버리 컬렉션은 모던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유아기부터 중고생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침대다. 정제된 곡선 라인과 중성적인 컬러로 아이의 성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컬러는 프렌치 그레이 컬러와 미스틱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어떤 소품을 곁들이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비버리 컬렉션은 아이의 성장기에 맞게 방을 꾸미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하다. 

tel 02-543-016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