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GONOMICS DESIGN

ERGONOMICS DESIGN

ERGONOMICS DESIGN

인간 공학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허먼 밀러의 기능성 의자. 서재, 사무실, 홈 오피스의 꽃이다.

 

MIRRA 2
플라스틱 구조의 등받이, 시트에 메시 소재의 커버를 감싼 ‘미라 2’는 그물처럼 뚫린 구멍으로 공기가 순환해 오래 앉아 있어도 쾌적하다.

 

 

 

 

EMBODY
척추의 모양과 곡선을 고려해 디자인한 ‘엠보디’는 움직임에 맞게 자동으로 의자가 몸에 맞게 조정되어 허리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SETU
48% 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프로필렌 소재로 만든 ‘세투’는 사람의 등뼈 모양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프레임이 적용되었다. 기계 장치 없이 소재 자체만으로 인체 공학적인 형태를 유지하고 바른 자세로 착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NEW AERON
1994년, 에어론을 개발한 돈 채드윅 Don Chadwick과 빌스텀프가 3여 년의 연구 끝에 완성한 ‘뉴 에어론’은 기술적인 면에서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의자 안에 4가지 다른 텐션을 지닌 소재를 적용해 척추 모양에 맞게 편안하고 아늑하게 착석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조지 넬슨과의 조우

조지 넬슨과의 조우

조지 넬슨과의 조우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조지 넬슨의 디자인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미니어처 체스트

 

 

씬 에지 뷔페장

 

 

 

플랫폼 벤치

 

조지 넬슨은 가구 디자이너로 잘 알려져 있지만 건축가이자 작가이기도 했고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40여 년간 수많은 작품을 남겼다. 디자이너 컬렉션 편집숍인 에이후스에서는 오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한남동 에이후스 쇼룸에서 그의 디자인 매력을 직접 느끼고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대표작인 스웨그 레그 시리즈를 비롯해 클락 시리즈, 코코넛 체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버블 램프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독점 론칭한다. 특히 버블 램프의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가 펼쳐진다니 에이후스 인스타그램(@ahus_shop)을 참고할 것.

web www.a-hus.net

CREDIT

에디터

TAGS
수면의 취향

수면의 취향

수면의 취향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 매트리스를 받쳐줄 다양한 스타일의 침대 프레임을 선보인다.

 

퀸과 싱글 사이즈의 프레임을 함께 구성해 자녀와 함께 패밀리 침대로 활용하거나 신혼부부를 위한 높은 헤드보드 침대, 싱글 침대 2개를 나란히 연출해 호텔 스위트룸처럼 연출할 수 있는 프레임 등 가족 구성원이나 취향에 따라 꼭 맞는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 모던, 내추럴, 럭셔리 등 디자인 스타일도 다양해 매트리스와 함께 쇼핑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tel 1899-8182 web www.simmons.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