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아! 춥다, 옷 입자!

멍멍아! 춥다, 옷 입자!

멍멍아! 춥다, 옷 입자!

강한 추위도 반려견의 산책을 막을 순 없다! 몽클레르에서 소개한 ‘몽클레르&폴도 도그 쿠튀르’ 컬렉션과 함께라면 더욱 그러하다.

 

패딩으로 유명한 브랜드 몽클레르에서 반려견을 위한 의류를 선보였다. 국내 출시를 기다린이들에게는 기쁜 소식일 듯! 이번 컬렉션은 몽클레르와 럭셔리한 반려견 의류 브랜드인 ‘폴도 도그 쿠튀르 Poldo Dog Couture’가 협업한 것으로 이름 역시 ‘몽클레르&폴도 도그 쿠튀르’ 다. 몽클레르& 폴도 도그 쿠튀르는 다양한 크기의 반려견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사람 의류처럼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활동하는데도 무리가 없어서 겨울철에도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다운 베스트와, 자카드 소재의 니트 웨어로 구성됐으며 특히 다운 베스트는 몽클레르의 상징적인 소재인 나일론 라케로 제작돼 레드, 오렌지, 블루, 그린, 그리고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10월 중순부터 서울 몽클레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02-514-0900

 

 

 

 

 

CREDIT

에디터

TAGS
덴마크의 국민의자

덴마크의 국민의자

덴마크의 국민의자

세계 명문 학교가 선택한 의자 케비 체어는 인터로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덴마크 로열 데니시 아카데미를 비롯해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스웨덴 카를 말름스텐 퍼니처 스쿨 등 전 세계 명문 학교가 선택한 의자 케비 체어 Kevi Chair. 건축가인 요르겐 라스무센이 1958년에 첫선을 보인 케비 체어는 ‘더 잘 앉을수록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신념을 표방하며 현재는 덴마크의 엥겔브래츠사가 생산하고 있다. 인체 곡선에 맞게 벤딩 처리한 등받이는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높낮이도 작업 환경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에 컬러가 다양해 가정이나 사무실, 학교, 작업실 등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고 회전이 가능한 의자 외에도 스틸 다리, 나무 다리, 업홀스터리 스타일 등 다양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비 체어는 공식 수입원인 인터로그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02-6049-4268

CREDIT

에디터

TAGS
YOUR UTIMATE LIFE

YOUR UTIMATE LIFE

YOUR UTIMATE LIFE

수입 패브릭과 벽지를 국내에 소개하는 유앤어스 You&Us가 빈티지 가방에 다양한 오브제를 더하는 ‘히스토리 바이 딜런 History by Dylan’의 류은영 디자이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딜런유 Dylan&Y.U’를 제안한다.

 

딜런유는 ‘유어 얼티메이트 라이프 Your Ultimate Life’를 모토로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쿠션과 방석, 스툴 등을 선보인다. 유앤어스가 전 세계 도시에서 수입한 아름다운 원단 중 사용하고 남은 자투리를 활용한 소품을 제작하는 것. 류은영이 수집한 빈티지 테이프나엠블럼 장식 등이 더해진 하나뿐인 디자인 아이템이라 더욱 특별하다. 첫 번째로 완성된 제품에는 피렌체의 패브릭 회사 데코르텍스 Decortex, 밀라노의 데다르 Dedar, 프랑크푸르트의 짐머&로드 Zimmer&Rodhe 원단이 사용되었다.

tel 02-547-800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