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이 욕실이 될 수는 없을까?

상업 공간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해온 이언아이디에서 디자인 욕실 컬렉션 라곰배스 LagomBATH를 론칭했다. 이미 감각적인 셀렉션을 선보여온 ‘라곰’을 론칭한 이언아이디의 두 번째 야심작이다. 라곰배스는 개인적인 취향을 욕실에 반영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4개의 욕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노트 디자인 스튜디오, 놈 아키텍츠, 로타 아가톤 인테리어스와 이언아이디가 디자인한 4개의 욕실컬렉션은 심미적으로도 아름답고 기능성도 뛰어나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과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 내추럴하고 편안한 스타일과 세미클래식 스타일 등 어떤 컬렉션을 선택해도 집 안에서 가장 돋보이는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곰배스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문가에게 설계와 시공 등을 문의할 수 있다. 가격대는 7백만원대부터 1천5백만원대까지.
tel 02-561-2073 web www.lagombath.com

CREDIT

에디터

TAGS
함께 자라는 책상

함께 자라는 책상

함께 자라는 책상

어릴 때 쓰던 가구를 어른이 돼서도 쓸 수 있다면 참 근사할 것 같다. 프랑스 가구 디자이너 기욤 부베의 AZ 데스크는 그런 책상이다.

4세부터 12세, 어른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사이클을 따라 책상 높이를 조절해가며 쓸 수 있는 가변형 책상으로, 2015년 프랑스에서 첫선을 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책상 상판의 한 면이 마그넷 보드 겸 칠판으로 구성되어 이젤처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케치북처럼 사용하거나 마그넷으로 된 한글이나 숫자, 알파벳 등을 붙여가며 학습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나무는 친환경적이면서도 견고한 리투아니아산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과 의자로 구성된 AZ 데스크는 셀렉티드웍스에서 판매한다.

tel 070-4411-1100

CREDIT

에디터

TAGS
회나무로길 리치우드

회나무로길 리치우드

회나무로길 리치우드

회나무로길에 편집숍 하나가 생겼다. 현대적인 감성의 가구와 빈티지 가구를 함께 선보이는 리치우드 Richwood다.

리치우드는 공간 및 인테리어 컨설팅 기업 바우리벤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으로, 우선 핀란드의 가구 브랜드 아데아 adea를 독점적으로 소개한다. 효율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가구로 널리 알려진 아데아의 소파와 데이베드, 암체어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문을 열면 핑크색 상판의 긴 테이블과 경쾌한 컬러의 의자가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국내에도 팬이 많은 타치니 Tachhini의 제품이다. 타치니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쇼룸의 중심에 자리한다. 리치우드는 현대적인 가구만 소개하지는 않는다. 엄선한 빈티지 가구도 곳곳에 어우러지게 연출했으며 양정모, 이예지, 이혜주 작가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협업할 계획도 있다. 리치우드는 매 시즌 이곳만의 컨셉트를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숍이 되길 바라본다.

add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42길 10, 1층

tel 02-798-0341

open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연중무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유라규, 이예린, 이현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