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테이블

이탈리아의 명품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 Flexform에서 사이드 테이블을 제안한다.

에스테 사각 스몰 테이블

플렉스폼은 플렉시블 Flexible과 폼 Form의 합성어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가구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붙인 이름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는 이름과도 일맥상통하는 ‘에스테 Este’ 테이블은 메탈 다리를 기본으로 상판은 마블 혹은 우드로, 형태는 원형과 사각형, 직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소파 앞에 테이블 하나만 놓는 연출이 싫다면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을 레이어링해 입체적인 디자인의 커피 테이블을 연출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tel 플렉스폼 02-512-2300

에스테 원형 테이블

입체적으로 커피테이블을 연출한 사례

CREDIT

에디터

TAGS
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이헤베뜨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소재의 리넨 듀벳커버와 침대 스프레드로도 사용 가능한 핸드 퀼트 컴포터를 제안한다.

독일 자연주의 브랜드 프로플랙스 Proflax의 리넨 듀벳커버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컬러의 이불 커버로 리넨 특유의 내추럴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이 무려 8가지나 돼 마음에 드는 색상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영국 침구 브랜드 블루벨그레이 Blue Bell Grey의 ‘카모마일 런던’ 컴포터는 따뜻한 색감으로 아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침실을 만들어줄 것이다.

tel 070-8804-6495

CREDIT

에디터

TAGS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안토니오 치테리오 Antonio Citterio의 건축사무소에서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된 베이징 불가리 호텔은 조명부터 예사롭지 않다.

‘스핀 샹들리에 Spinn Chandelier’로 이름 붙여진 조명은 바로비에르&토소 Barovier&Toso의 제품이다. ‘스핀 샹들리에’는 계단의 중앙과 레스토랑, 스파에 각각 설치됐는데 특히 나선형의 계단 구조 사이로 주렁주렁 내려오는 유리 샹들리에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낸다. 바로비에르&토소는 무라노 전통 유리 기법으로 투명하고 반짝이는 조명을 만들어냈다. 베이징 불가리 호텔에 가게 된다면 고개를 들고 조명부터 찾아볼 일이다.
web www.barovier.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