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e

Deep Dive

Deep Dive

마치 심해의 색처럼 눈부시게 푸르른 블루 아이템을 모았다.

 

이딸라 접시

빛에 반짝이는 이슬을 연상시키는 가스테헬미 접시는 오이바 또이까가 디자인한 것으로 이딸라. 2개 5만8천원.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음악 소리마저 청명하게 느껴지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2는 뱅앤올룹슨. 22만원.

 

 

 

페르시안 카펫

페르시아의 전통적인 카샨 러그에 디지털 리믹스 컬러를 더한 러그는 마인하트 제품으로 런빠뉴. 가격 미정.

 

 

 

헤이 오브제

문진이나 북엔드로도 활용 가능한 유리 오브제는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3만9천원.

 

 

 

카르텔 조명

충전 후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아웃도어용 조명 ‘배터리 Battery’는 카르텔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32만7천원.

 

 

 

스펙트럼 조명

색감이 아름다운 컬러 크러시 캔들 홀더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스펙트럼의 제품으로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8만8천원.

 

 

 

아레나웨어

영롱한 블루 컬러의 돼지저금통은 실제 돼지를 본떠 만들었다. 아레나웨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32만원.

 

 

 

메테 라운지 체어

니카 주판크가 디자인한 ‘라라 Lala’ 라운지 체어는 메테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82만원.

 

 

 

USM 홀러

시원한 색감이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수납장은 USM 홀러 제품으로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assistant

윤다해

TAGS
해변으로 떠나요

해변으로 떠나요

해변으로 떠나요

무더운 여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에서 빛날 감각적인 아이템을 모았다.

여름 비치타올

여름 비치타올

최고급 초극세 섬유로 흡수력이 뛰어난 멀티 비치타월 ‘레니’와 ‘이슬라’는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실용적이다. 빔블에서 판매. 각각 4만4천원, 5만5천원.

 

 

 

헤이 의자

둥글게 말려 있는 좌석의 곡선이 아름다우면서도 간결한 아웃도어 의자 ‘팔리사드 Palissade’는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것으로 헤이 제품. 이노메싸에서 판매. 41만원.

 

 

 

이케아 파라솔

여름철 해변의 강렬한 햇살을 막아줄 ‘회옌 Högön’ 파라솔은 이케아에서 판매. 5만9천원.

 

 

 

스카케락 선베드

티크 우드 소재의 ‘콜럼버스 선 베드’는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덴마크 브랜드 스카게락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56만원.

 

 

 

수영장 캐노피

시원하고 투명한 소재의 ‘하기에 Hagia’는 널찍한 크기로 야외에서 휴식을 취할 때 그늘막이 되어준다. 케네스 코본푸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미니 램프

아담한 크기로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발라드 램프 베르베나 Balad Lamp Vervena’는 페르몹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6만원.

 

 

 

푸드 스토리지

견고한 푸드 스토리지 ‘클래식 런치 박스’는 9.4L로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돔형으로 설계된 뚜껑 내부에 음료수를 수납할 수 있다. 스탠리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7만5천원.

 

 

 

퍼필로우 소파

벨벳 소재의 ‘퍼필로우 Pupillow’ 소파는 커버의 분리가 가능하고 쿠션 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다. 팻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69만8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부아부셰×바우하우스

부아부셰×바우하우스

부아부셰×바우하우스

세계적인 건축, 디자인 워크숍인 부아부셰 Boisbuchet Archtecture/Design Workshop의 2019년 테마는 ‘역사 만들기’다.

 

부아부셰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바우하우스를 기념하고 경의를 표하기 위한 이번 워크숍은 오늘날 디자인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바우하우스를 되짚어보며 앞으로 어떻게 지속적인 디자인을 해나갈 것인지 탐구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6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 Re:CODE와 비주얼 아티스트 샤를 레 만두 Charlie Le Mindu가 진행하는 업사이클링 워크숍을 비롯해 29개의 다채로운 세미나가 준비된다. 올해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 역할을 하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web www.boisbuchet.org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