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폴센 폴 헤닝센 125주년 展

루이스 폴센 폴 헤닝센 125주년 展

루이스 폴센 폴 헤닝센 125주년 展

지난 9월, 이노메싸의 쇼룸에서는 덴마크 디자이너 폴 헤닝센의 탄생 125주년을 기념해 <루이스 폴센 폴 헤닝센 125>전이 열렸다.

 

루이스폴센, 조명, 폴헤닝센

 

이 전시는 폴 헤닝센의 대표작인 PH5, PH 스노볼, PH 아티초크까지 3가지 펜던트 조명을 만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전시의 주인공은 따로 있었다. 전 세계에 150개뿐인 2019 리미티드 에디션 ‘더 워터 펌프 TheWater Pump’ 플로어 조명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 것. 브러시 처리된 브라스 플레임에 진한 호박색 글라스의 조합으로 폴 헤닝센의 사인이 각인되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끊임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루이스 폴센의 조명은 기능적이나 디자인적으로나 완벽에 가까워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tel 02-3169-7752

 

더워터펌프, 플로어조명

CREDIT

에디터

TAGS
전통 목공예 워크숍

전통 목공예 워크숍

전통 목공예 워크숍

최근 공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목공 전문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나무에대해 배우고 싶어한다.

 

목공예, 워크숍, 그린우드워킹

 

지난 <메종> 9월호에 소개한 바 있는 사진가 조남룡의 ‘그린 우드워킹’ 워크숍이 개최된다. 굿핸드굿마인드의 워크숍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나무를 이용해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강연자로는 레드체어메이커 Red.Chairmaker 이경찬 작가와 후가 Hugga의 용형준, 임주현 작가가 참여한다. 이들은 처음 나무 작업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를 들려주고 생목을 쪼개 도끼와 칼로 깎아내는 그린 우드카빙을 시연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GHGM에서 10월 27일 오전 9시 30분에 열린다.

tel 010-5833-3007

 

목공예워크숍, 그린우드카빙

 

목공예워크숍, 그린우드카빙

CREDIT

에디터

TAGS
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플러스마이너스제로와 국내 중소기업 경성오토비스가 무선 물걸레 청소기 D010을 공동 개발했다.

 

경성오토비스, 청소기, 리빙템

 

청소기, 무선청소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완벽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조해 믿음직스럽다. 허리를 숙이지 않고 발로 온 · 오프 버튼을 누를 수 있으며 경성오토비스의 ‘앞뒤 왕복 슬라이드 구동 방식’은 손 걸레질과 비슷한 원리로 각종 먼지는 물론 찌든 때까지 깨끗이 제거한다. 사각 헤드를 탑재해 모서리와 틈새까지 빈틈없이 청소하며 삼성의 리튬 이온 배터리셀을 장착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 출시되는 D010은 공식 스토어인 시코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el 1688-7776

 

청소기, 물걸레,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D010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