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클래식 소파

실용적인 클래식 소파

실용적인 클래식 소파

알로소에서 ‘클렉트’ 소파를 출시했다.

 

 

적당히 부피감 있는 소파는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구성할 수 있어 실용성도 좋다. 등 쿠션은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web www.alloso.co.kr

CREDIT

에디터

TAGS
가전의 새 얼굴 #다기능 아이템

가전의 새 얼굴 #다기능 아이템

가전의 새 얼굴 #다기능 아이템

MULTIFUNCTIONAL ITEM

하나의 제품이 두세 가지 역할을 해내는 다기능 가전이 인기다. 선풍기와 온풍기, 가습과 공기 청정 기능까지 갖춘 가전이 있는가 하면,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모습이 달라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지닌 가전도 있다. 이 같은 다기능 가전은 예산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특징이 있다.

 

조명의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 갓이 돋보이는 ‘휘슬’ 펜던트 조명은 브로키스.

 

사용자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또는 스피커로 활용 가능한 ‘베오비전 하모니’는 뱅앤올룹슨.

 

포름알데히드를 파괴하는 기술을 탑재한 다이슨의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는 가습과 공기 정화 및 쿨링 기능까지 갖췄다.

 

독특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알타’ 암체어는 브라질 가구 브랜드 에텔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물결 형태의 스크린 ‘에스테이라’는 물리적으로 공간을 나누는 동시에 밋밋한 인테리어를 특별하게 바꿔준다. 에텔 제품으로 챕터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윤다해

TAGS
이불 바꾸고 싶은 날

이불 바꾸고 싶은 날

이불 바꾸고 싶은 날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감싸도, 뒤늦은 한파가 몰려와도, 마음만은 이미 봄을 향한다. 그런 의미에서 침실 분위기를 달라지게 할 이불부터 바꿔볼까.

 

사진출처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com)

키티버니포니 Bedding Set Bread

네덜란드 출신의 패턴 디자이너인 제시카 닐슨의 패턴을 적용한 브레드 베딩 세트. 튤립처럼 보이지만 알고보니 통통하게 부푼 빵 모양이라는 점이 귀여운 포인트다. 갈색과 아이보리색의 조화가 빈티지하고 포근해보이며 20수 평직의 부드러운 면 소재로 내부에는 커버와 솜을 연결할 수 있는 스트랩이 부착돼 있다.  퀸 사이즈 20만55천원 (베게 커버 포함). 키티버니포니 kittybunnypony.com에서 판매.

 

사진출처 가타(gata.co.kr)

가타 Big Waves 

불규칙한 겹주름이 독특한 빅 웨이브 침구는 이불 측면에 끈을 리본으로 연출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80수 고밀도 평직으로 제작했으며 뒷면은 주름이 없다. 민트, 아이보리, 핑크, 네이비,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지만 주름포인트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겐 민트 컬러가 제격일 듯!  퀸 사이즈 42만원(베개 커버 포함). 가타 gata.co.kr에서 판매.

 

 

사진출처 이르마홈(www.irma-home.com)

이르마홈 아우로이 호텔 베딩 세트 

포르투갈 산 순면으로 60수 새틴으로 제작한 침구 세트. 은은한 광택과 매끈한 촉감, 방안을 환하게 만드는 깔끔한 흰색 침구가 호텔에 온 것 같은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새틴 소재이지만 튼튼한 4겹실을 사용해 올 풀림, 뜯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카멜 베이지, 다크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의 보더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끈이 아닌 스냅 단추 형식으로 충전솜을  고정하고 이불 커버가 단추 여밈 방식이어서 마음껏 뒤쳑여도 커버와 충전솜이 분리되지 않는 점도 몹시 매력적이다. 퀸 사이즈 (베개 커버 포함) 26만9천원. 이르마홈irma-home.com에서 판매.

 

 

사진출처 자라홈(www.zarahome.com/kr)

자라홈 자수차렵이불

엠보싱처리한 클래식한 문양과 곡선으로 이뤄진 가장자리 디테일이 특징인 자수 차렵이불(제품번호 0989/005). 기존 이불 위에 올려서 베드 스프레드처럼 활용하거나 가벼운 블랭킷으로 활용하다가 날씨가 따뜻해지면 홑이불로 사용하기에 좋다. 100%폴리에스터 소재이며 퀸 사이즈 이불 21만9천원. 자라홈 www.zarahome.com/kr 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