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집사들이여 주목하라. 반려묘도 집사들도 모두 만족하는 캣타워가 출시됐다. 어디 그뿐 만인가, 혁신적인 고양이 화장실과 침대까지 고양이를 위한 디자인 가구들을 소개한다.

 

일본 목제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가 고양이 디자인 용품을 선보이는 RINN과 협업하여 고양이 가구를 출시했다. 장인정신을 이어 섬세한 공정 과정과 견고한 고품질의 가구 생산으로 유명한 가리모쿠가 이번에는 고양이의 시선으로 만들었다.

가리모쿠 캣 트리

고양이의 행동을 고려해 만든 배려깊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양이가 수직 방향으로 이동하는 점과 점프를 할 때 밸런스 감각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건강하게’라는 컨셉트로 디자인 되었다. 모서리가 없어 고양이가 안전하게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는 타원형 선반은 고양이가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나무 가공 공법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기둥은 면로프 소재를 이용해 손톱 갈이용으로도 제격이다. 또 패브릭으로 커버링 된 선반 표면에는 고양이가 토해도 발수가공 처리가 되어 청소하기 쉽다. 새끼 고양이부터 고령 고양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24cm 사이즈다. 집안 어떤 곳이든 둘 수 있는 컴팩트한 크기도 장점. 집사도 반려묘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56만 9천5백원.

 

가리모쿠 캣 베드

우아한 곡선미가 집사 마음에도 쏙 들만한 고양이 침대. 반려묘가 스트레스없이 잠을 잘 수 있도록 한 켓 배드는 정교하게 짜여진 오크 소재로 만들어졌다. 푹신한 쿠션과 함께 제공되는데 이 쿠션은 복원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면 알갱이로 되어 있어 반려묘를 포근하게 감싸 안아 편안하게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레임도 둥근 형태로 부드러움을 가미했다. 창가에 두어 햇볕도 쬐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기에 제격이다. 42만6천5백원.

 

 

가리모쿠 캣 레스트룸

고양이도 프라이빗한 시간이 필요하다. 오픈 된 고양이의 화장실과 달리 가리모쿠의 캣 레스트룸은 고양이가 안심하고 쉴 수 있는 휴식 장소이자 화장실로 탄생했다. 좌우 여닫이 문이 설치 되어 모래가 잘 튀지 않고, 청소와 관리도 간단하다. 또 위 에 물건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설계되어 수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나무결이 그대로 드러낸 마감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인테리어 효과로도 손색없다. 68만5백원.

 

CREDIT

에디터

TAGS
혼자서도 잘 놀아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

코로나19로 인해 초, 중, 고등학교는 온라인 개학을 시작하고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무기한 연기됐다. 온 종일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아이들을 위해 연령대 별 장난감을 준비했다. 어른을 위한 장난감은 덤!

 

 

만 3세~5세

브리오 스토브 & 키친 싱크 

부모님과 함께 요리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브리오의 스토브와 싱크대는 가정에서 쓰는 전기 스토브와 흡사한 모습으로 소꿉놀이의 퀄리티를 높여준다. 스토브에 달려있는 오븐의 문을 여닫을 수 있으며 4개의 다이얼 조절로 실제 스토브를 사용하는 듯한 리얼함을 느낄 수 있다. 싱크 역시 하단의 문과 수도 부분의 손잡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직접 조립 후 사용해야하며 조립 시 무리한 힘을 주면 이음새 부분이 부서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두 가지 모두 10만원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만 5세~7세

Piu E Meno 플러스마이너스 Bruno Munari

투명한 플라스틱 시트에 동물과 식물, 풍경 그림이 실크 스크린에 인쇄된 카드와 구멍이 뚫린 마분지 카드 등 총 72장으로 구성된 책이다. 아이들은 카드를 자유롭게 배치하거나 더하고 빼내며 놀이 중에 입체적인 원리를 배우게 된다.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고 겹치면서 어린이의 창조적인 능력을 자극시켜준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이태리 출신의 예술가 부르노 무나리가 제작한 것으로 루밍에서 판매. 8만6천원

 

초, 중학생 

닌텐도 스위치 

요즘 가장 핫한 장난감을 꼽자면, 단연 닌텐도 일 것이다. 우리가 알던 예전의 닌텐도의 모습이 아닌 TV, 테이블, 휴대 모드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새롭게 탄생한 것.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모이면 최대 8대 까지 로컬 통신으로 연결되어 대전이나 협력 등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좌우가 한 세트로 구성된 조이콘을 함께 그립에 장착하면 일반적인 형태의 컨트롤러가 되며, 그립에서 분리하면 각각의 독립된 2개의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중, 고등학생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해적 시리즈를 테마로 한 이 세트는 거대한 난파선 안에 자리한 선장의 숙소, 식품 창고, 선착장 등 레고 해적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완성품을 분리해 붉은 수염 선장이 이끄는 전설의 해적선인 ‘검은 바다 바라쿠다’로 재조립할 수 있다. 25만9천9백원

      

성인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18세 이상 레고 팬들을 위해 디자인 된 첫 레고 라인업이다. 제품 패키징부터 조립 설명서와 온, 오프라인 콘텐츠 모두 성인팬들을 겨낭해 기획됐다. 스타워즈 최고의 악당 캐릭터인 ‘타이 파이터 파일럿’, ‘스톰트루퍼’, ‘보바 펫’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성인 팬들의 도전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완벽한 디테일에 걸맞는 몰입감 넘치는 높은 수준의 조립 난이도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19일 출시. 8만9천9백원

 

CREDIT

에디터

TAGS
오브제 같은 행어

오브제 같은 행어

오브제 같은 행어

현관이나 침실, 거실 한 켠 벽면에 월 데코레이션 역할과 함께 실용적인 행어 기능도 톡톡히 하는 행어 리스트.

 

행거, 디자인행거, 예쁜행거

ⓒ인스타그램 @bmottoliving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비모토리빙의 파인 행어. 벽면이나 천장에 단단한 천연가죽끈으로 쉽게 매달아 설치할 수 있다. 비모토리빙에서 판매. 17만원.

 

허먼밀러, 허먼밀러 행거

ⓒ인스타그램 @hermanmillerkorea

찰스&레이 임스가 아이들의 장난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벽걸이형 행어.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기도 하는 행잇올은 실용적이면서 멋진 월데코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월넛 소재와 블랙 스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허먼밀러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4만원.

 

행어, 행거, 구비행어

ⓒ 인스타그램 @gubiofficial

헝가리 디자이너인 메튜 마테고트의 디자인으로 가운데 부분은 브라스, 세개의 팔은 파우더 코팅된 메탈로 제작된 코트 랙.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호평 받는 제품이다. 어느 공간에서든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는 아이템. 구비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3만원.

 

무토, 무토코트랙

ⓒ인스타그램 @muutodesign

노르웨이 출신 디자이너 Lars Tornøe 의 다츠 시리즈. 코트 단추에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 아이콘으로 원하는대로 패턴과 색상을 조합하여 벽면에 배치할 수 있다. 옷걸이부터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루밍에서 판매. 4만5천원.

 

단테, 코트랙, 행거

ⓒ인스타그램 @dantegoodsandbads

독창적인 가구와 조명, 오브제를 제작하는 독일 디자인 스튜디오 단테의 코트 랙. 기하학적이고 조형미가 뛰어난 이 제품은 아코디언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접거나 펼칠 수 있어 여러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Hpix에서 판매. 142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