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입은 화분

옷을 입은 화분

옷을 입은 화분

화분 바구니 혹은 꽃병 커버를 활용하면 재미없는 기본적인 화분도 멋스럽게 변화할 수 있다.

 

ÖSTLIG 외스틀리그 ©이케아

실내, 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케아의 외스틀리그 화분. 습기로 인해 바닥이 손상되지 않도록 화분 이동 받침대를 이용할 것. 1만9천9백원

FLÅDIS 플로디스 / TJILLEVIPS 실레빕스 ©이케아

손으로 직접 짠 다용도 바구니 플로디스는 바구니의 손잡이가 위쪽을 향하도록 올려놓을 수도 있고 아래쪽으로 당겨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할 수도 있다. 실레빕스 역시 공예전문가가  만든 헨드메이드 제품으로 수건과 옷 등은 물론 화분과 드라이 플라워를 꽂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사실 플로디스와 실레빕스 모두 바구니 용도로 출시된 제품이지만 화분을 넣어도 손색없는 넉넉한 크기로 밋밋한 화분에 세련스러움을 불어넣어준다.

 BERÄKNA 베레크나 ©이케아

긴 줄기의 꽃을 꽂아두기에 더 없이 완벽한 이케아의 베레크나 꽃병. 여러모로 쓸 곳이 많아 집에 하나쯤 두면 좋다. 1만2천9백원

 

태피스트리 디자이너이자 핸드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홈 섬유 브랜드 파이브콤마의 우븐 베이스. 태피스트리 방식으로 제작되어 평면적인 직물을 입체적이고 부피감 있는 형태의 오브제로 만들었다. 꽃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집에 굴러다니는 유리병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깔끔한 유리병에 꽃을 담아도 좋지만, 기분에 따라 가끔은 유니크한 꽃병을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다. 이때 파이브콤마의 우븐 베이스는 유니크한 모습으로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꽃이 없다면 그냥 두어도 좋다.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오브제 역할을 해내기 때문.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10만원대~16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아이 방 조명 고르기

아이 방 조명 고르기

아이 방 조명 고르기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 방 분위기를 바꿔줄 귀여운 조명들을 모았다.

 

https://www.instagram.com/p/Bog60axCE0p/?utm_source=ig_web_copy_link

미스터마리아 나누크 램프 

귀여운 북극곰 모양의 램프는 미스터마리아의 제품. 미스터마리아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스튜디오를 둔 듀오 디자인 브랜드로 캐릭터를 형상화한 조명을 선보인다. 라인프렌즈의 브라운 캐릭터와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적이 있다. 미피 조명이 가장 유명하지만 코끼리, 강아지 등 다양한 조명 컬렉션을 선보였다. LED 조명이며 밝기 조절이 가능해 국내에서는 수유등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퀴부 테디 걸 램프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디자인으로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만한 가구와 조명을 선보이는 퀴부의 테디 걸 램프는 퀴부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었던 래빗 램프의 연장선 상에 있다. 귀여운 테디 베어가 공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형상화한 조명으로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했다. LED 조명이며 충전을 하면 무선을 6시간동안 사용할 수 도 있다. 퀴부코리아에서 판매. 29만원.

 

 

마티유 샬리에 쁘디 볼리에르

구리선으로 제작한 새장에 알록달록한 새들이 앉아 있는 모습이 동화적이고 사랑스러운 펜던트 조명. 불을 켜지 않을 때도 그 자체로 장식 효과가 있으며 가운데에 달려 있는 전구에 불을 켜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한 새의 모습이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온다. 총 3가지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 짐블랑에서 판매. 72만원대~1백8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50살이 된 릴리 체어

50살이 된 릴리 체어

50살이 된 릴리 체어

백합을 뜻하는 이름처럼 허리는 잘록하고 활짝 핀 꽃잎이 있는 ‘릴리’ 체어는 아르네 야콥센의 마지막 의자다.

 

 

원래 덴마크 국립은행을 위해 디자인된 릴리 체어는 처음에는 팔걸이가 없었지만 1970년 팔걸이가 있는 버전이 출시됐다. 올해50주년을 맞은 릴리 체어는 월넛 베니어와 클래식한 크롬 다리를 결합했다. 베니어 소재는 표면에 금이 가기 쉬워 곡선을 구현하기가 어렵지만 50주년을 맞아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할 수 있었다. 팔걸이가 장착된 버전과 제외한 버전 2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시트 아랫부분에는 50주년 에디션 태그가 부착돼 있다. 국내 프리츠한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web fritz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