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을 불러일으키는 주방

집중력을 불러일으키는 주방

집중력을 불러일으키는 주방

피에로 리소니가 보피 Boffi에서 선보인 주방 라인 하이드 Hide는 아무 생각 없이 마음을 가다듬고 요리에 집중하기에 최적의 디자인이다.

 

 

피에로 리소니가 보피 Boffi에서 선보인 주방 라인 하이드 Hide는 아무 생각 없이 마음을 가다듬고 요리에 집중하기에 최적의 디자인이다. 그가 좋아하는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선과 마치 하나의 가구처럼 보이듯 이어지는 형태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수납과 조리, 세탁 등 전반적인 활동을 하이드 시스템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이름처럼 LED 조명부터 식기세척기, 수납장, 후드, 세탁기 등의 가전과 액세서리를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다. 2014년에 출시된 하이드는 최근 오픈형 유닛과 액세서리, LED 조명 또는 백라이트 패널이 장착된 코너 모듈과 통합돼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보는 것만으로도 명상하듯 마음이 차분해지는 하이드의 가전은 모두 가게나우 제품으로 주방에 품격을 더한다.

web www.boffi.com

 

 

 

CREDIT

에디터

TAGS
THE FUTURE IS DESIGN

THE FUTURE IS DESIGN

THE FUTURE IS DESIGN

2022년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된 발렌시아의 디자인적 가치관을 올해 열리는 마드리드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022년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된 발렌시아의 디자인적 가치관을 올해 열리는 마드리드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트 디자인 MUT Design이 설계한 발렌시아 파빌리온이라는 전시 부스에서 ‘미래는 디자인 The future is desig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삶의 방식을 변화시키는 다섯 가지 분야에 집중한다. 기술, 순환경제, 현대산업과 장인정신, 아트와 디자인, 혁신경제 등으로 나눠 성공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는 디자인적 사례를 감상할 수 있다. 시청각 효과, 음향,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해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내년 본격적으로 디자인 수도로 다양한 행보를 보일 발렌시아의 청사진을 앞서 예측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 web www.wdcvalencia2022.com

 

 

 

CREDIT

에디터

TAGS
새 옷을 입은 에그 체어

새 옷을 입은 에그 체어

새 옷을 입은 에그 체어

덴마크 디자인의 지평을 넓힌 야르네 야콥센. 그가 코펜하겐에 위치한 로열 호텔의 로비 및 리셉션 인테리어를 위해 디자인한 에그 체어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덴마크 디자인의 지평을 넓힌 야르네 야콥센. 그가 코펜하겐에 위치한 로열 호텔의 로비 및 리셉션 인테리어를 위해 디자인한 에그 체어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리울 Re- Wool 소재의 에그 체어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크바드랏의 재활용 울을 사용했다. 이는 지속 가능한 업홀스터리 텍스타일로 크바드랏에서 생산한 후 버려지는 재료를 재활용하여 감성적이면서 친환경적인 텍스타일을 만든 것. 리울 에그 체어는 마르그레테 오가르가 디자인했으며 깊은 컬러와 선명한 텍스처로 에그 체어의 곡선이 더욱 아름답게 돋보인다.

tel 02-6959-994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