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FROM HOME

WORK FROM HOME

WORK FROM HOME

집과 사무실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는 시대에 재택근무에 적합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구 브랜드 놀 Knoll이 2021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워크 프롬 홈’ 컬렉션은 고전적인 놀 디자인을 반영한 홈 오피스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책상과 의자로 구성된다. 이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미적 아름다움을 부여하는 동시에 장시간 사용해도 끄떡없는 편안함을 보장하여 작업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web www.knoll.com

 

 

CREDIT

에디터

TAGS
GREEN LIFE

GREEN LIFE

GREEN LIFE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러브베드 love- bed에 이어 새로운 라인의 트램폴린 Trampoline 가구를 선보였다.

 

 

까시나에서 소개한 이번 아웃도어 컬렉션은 암체어와 2인용 소파, 모듈 가구로 이뤄진다. 물이 흐르듯 곡선이 진 트램폴린 컬렉션은 나일론 로프와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등받이를 디자인했고, 특히 자체 연구 개발 센터에서 개발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재활용 소재와 재활용 페트로 만든 원단, 무독성 염색제 등 지속가능한 디자인에 한 걸음 다가간 제품이다. 여기에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특유의 장식적인 요소까지 더해져 까시나 아웃도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web www.cassina.com

CREDIT

에디터

TAGS
고양이를 부탁해

고양이를 부탁해

고양이를 부탁해

가리모쿠에서 새로운 고양이 목제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 캣을 론칭하며 신제품을 발표했다.

 

 

우레탄 도장으로 방수, 방오 효과가 있는 테이블은 15° 각도로 기울어져 있어 고양이가 식사 중에 몸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하고 모서리도 둥글게 굴려서 안정성을 높였다. 고양이 눈처럼 보이는 도자 볼에서도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가나자와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집단 세카 Secca가 디자인한 볼은 사료 흘림을 방지하고 고양이 수염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또 먹기 편하게 사료가 자연스럽게 모이고 물을 마실 때 옆으로 물이 튀지 않도록 디자인해 테이블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할수있다.이정도면고양이집사들의선택을 받기에 충분하지 않은가. 27만8천8백원.

tel 비블리오떼끄 062-351-9966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