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라탄

시원한 계절감을 대표하는 소재, 라탄 아이템 리스트

시원한 계절감을 대표하는 소재, 라탄 아이템 리스트

섬세한 수작업과 다양한 기법으로 시시각각 모습을 달리하는 라탄의 매력 속으로.

 

 

밀짚모자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카나스타 13 라운지 체어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것. B&B 이탈리아 제품으로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문의.

 

스틸 소재의 박스 위에 듬성듬성 라탄을 엮은 우마노프 플랜터 플라워 박스는 메누 제품으로 노르딕네스트에서 판매. 30만원대.

 

마치 바람의 결을 형상화한 듯 부드럽게 휜 라탄 줄기가 모여 큰 갓을 이룬 형태의 위커 트라이앵글 펜던트 조명은 HK 리빙 제품으로 노르딕네스트에서 판매. 56만원대.

 

벤트 우드 기법으로 제작한 프레임에 푹신한 패브릭과 촘촘한 짜임새의 등받이가 매력적인 타르가 소파는 제떼베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문의.

 

알레고리 데스크는 책상과 맞닿아 있는 원형 판에 간단한 메모나 개인 물품 등을 걸 수 있다. 제떼베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문의.

 

화사한 애시 우드 프레임에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라탄 헤드보드가 인상적인 케인 침대는 언와인드에서 판매. 3백79만원.

꽃이 만개한 듯한 형상의 등받이가 돋보이는 릴리 체어는 PE섬유의 라탄으로 제작되어 자외선이나 습기에 강한 면모를 보인다. 플롯에서 판매. 16만8천원.

 

천연 라탄으로 제작한 프레임에 폴리우레탄으로 만든 네이비 블루 컬러의 좌석과 등받이로 구성된 소피 체어는 마치 1930년대 파리의 비스트로 테라스를 연상시킨다. 시카디자인. 30만원대.

 

꼭지가 달린 배를 모티프로 제작한 페어 수납 바스켓은 수작업으로 제작했으며, 자질구레한 아이템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펌리빙 제품. 5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우아한 디올메종의 블루

우아한 디올메종의 블루,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의 미차' 출시

우아한 디올메종의 블루,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의 미차' 출시

디올 메종에서 울트라 마린 컬러의 레오퍼드 프린트로 장식한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의 미차’라인을 선보였다.

 

디올 메종에서 울트라 마린 컬러의 레오퍼드 프린트로 장식한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의 미차’라인을 선보였다. 무슈 디올은 미차 브리카르를 ‘우아한 품격을 정의하는 유일한 인물’이라고 칭송했을 만큼 뮤즈로서 그녀를 아꼈다. 평소 레오퍼드 프린트를 사랑했던 미차의 우아함을 반영한 컬렉션은 접시를 비롯해 유리잔, 저그, 플레이스 매트, 냅킨 등으로 구성되는데, 특히 디저트 접시는 1973년 디올 여름 테이블웨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테두리에 섬세하게 대나무 모티프를 새겨 넣었다. 여기에 디자이너 노에 뒤샤프 로랑스가 디올 메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새로운 버전의 휴대용 ‘콜롤’ 조명까지 우아한 자태를 뽐낸다.

 

블루 레오퍼드 패턴의 접시와 저그, 컵

 

휴대용 콜롤 조명

 

레오퍼드 패턴을 사랑했던 미차 브리카르의 우아함과 그녀에 대한 오마주를 담은 컬렉션

CREDIT

에디터

TAGS
케탈 플래그십 스토어

새로운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케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새로운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케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웃도어 가구의 계절이 다가오는 요즘, 한샘넥서스가 스페인 기반의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케탈 Kettal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웃도어 가구의 계절이 다가오는 요즘, 한샘넥서스가 스페인 기반의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케탈 Kettal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바르셀로나 외곽 해안 마을에서 마누엘 알로르다에 의해 탄생한 케탈은 아웃도어 가구가 필수적으로 지녀야 하는 기능적인 면모는 물론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로낭&에르완 부훌렉 형제, 재스퍼 모리슨, 에밀리아나 디자인 스튜디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협업하며 개성적인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5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시원한 인상을 선사하는 외관과 매력적인 컬러감을 자랑하는 케탈의 컬렉션을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듯.

web www.nexus-official.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