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식 위트

북유럽 가구의 위트 '카락터 코펜하겐'

북유럽 가구의 위트 '카락터 코펜하겐'

에이치픽스에서 카락터 코펜하겐 Karakter Copenhagen을 론칭했다.

 

람파 수납장

 

에이치픽스에서 카락터 코펜하겐 Karakter Copenhagen을 론칭했다. 북유럽 가구가 실용적이긴 하지만 왠지 디자인에 위트가 부족하다고 느꼈던 이들이라면 카락터 코펜하겐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트렌디함과 유머러스함을 더한 카락터 코펜하겐은 제품 중에서도 카스틸리오니 형제의 꽃 진열대에서 영감을 얻은 다기능 수납장 람파, 보딜 키에르의 건축적인 요소를 반영한 사무 책상 그리고 조 콜롬보의 기능적인 감성을 보여주는 체어 300과 야생마라는 이름과 꼭 어울리는 브론코 스툴까지 최근 개성 있는 디자인의 가구를 소개하고 있는 에이치픽스의 행보를 이어간다. web hpix.co.kr

보델 키에르 책상

 

체어 300

 

브론코 스툴

 

 

CREDIT

에디터

TAGS
MY FIRST KITCHEN 2

감각적인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

감각적인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

 

달콤한 신혼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소형 가전부터 소품까지 주방 곳곳을 감각적으로 꾸며줄 것이다.

FEMININE &ROMANTIC

 

무아쏘니에의 꽃무늬 조각이 아름답게 장식된 나폴레옹 3세 스타일의 식탁.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타원형으로 제작 가능하다.

 

지노리1735 ‘보리에르 컬렉션’ 골드 라인이 클래식한 느낌을 더하는 보리에르 컬렉션. 새 일러스트가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해 오브제로 사용해도 좋다. 크리에이티브랩에서 판매. 46만원.

 

 

스메그 ‘시칠리 이즈 마이러브 컬렉션’ 패션 브랜드 돌체&가바나와 스메그가 협업한 제품으로 시칠리아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생생한 디자인이 주방에 활기를 더한다. 스메그에서 판매. 78만원.

 

 

라꼬르뉴 ‘1908 오븐’ 프랑스 정통 키친 브랜드 라꼬르뉴의 시그니처 오븐. 라꼬르뉴의 핵심 기술이 담긴 볼티드 오븐이 특징으로 튼튼한 오븐 도어가 외부의 공기 유입을 차단해 내부 열 순환으로 음식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하농에서 판매. 가격 문의.

 

 

구찌‘허바리움 플로럴 포슬린 커피 포트’ 빈티지 스타일의 패브릭에서 영감을 얻었다. 체리 가지와 나뭇잎, 꽃으로 이루어진 구찌 허바리움 모티프 장식이 로맨틱하다.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83만원대.

 

 

셀레티 ‘AT하이브리드 커피컵앤소서 레오니’ 반으로 나뉜 핸드메이드 데커레이션으로 동서양의 미학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테이블에 묘한 매력을 더한다.라이프앤스타일에서판매. 6만3천원.

 

 

마리메꼬 ‘우니꼬 앞치마’ 핀란드산 목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염료인 천연 인디고로 프린트한 원단으로 만들었다. 마리메꼬에서 판매. 8만9천원.

 

 

 

CREDIT

에디터

에디터

윤다해(프리랜서)

TAGS
MY FIRST KITCHEN 1

감각적인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

감각적인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

달콤한 신혼 주방을 위한 무드별 쇼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소형 가전부터 소품까지 주방 곳곳을 감각적으로 꾸며줄 것이다.

NATURAL&ZEN

 

카 스튜디오의 라운드 테이블은 동양의 미를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가볍지만 튼튼한 유리섬유를 사용해 연결 부위가 매끄럽다.

 

오덴세 ‘라고아’ 물결 모양의 곡선을 접시에 자연스럽게 담은 하이톱 접시로 반찬은 물론 초밥, 전을 담아도 보기 좋다. 오덴세에서 판매. 미디엄 2만원, 라지 7만4천원.

 

OVJECT ‘드립 주전자’ 우아한 형태로 물을 따르는 각도에 따라 양을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으며, 전면 법랑 코팅 기술로 물을 담거나 끓여도 쇠 맛이 나지 않는다. 시코몰에서 판매. 12만9천원.

 

스메그 ‘빅토리아 인덕션 크림’ 각기 다른 크기의 4구 화구로 다양한 요리는 물론 강력한 부스터&가속 모드로 열의 세기를 빠르게 높인다. 스메그에서 판매. 1백62만원.

톤피스크 ‘웜 기프트 세트’ 완벽한 구성으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손님 대접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나무 슬리브는 탈착이 가능해 세척의 편리성까지 더했다. 루밍에서 판매. 29만9천원.

휴롬 ‘차세대 티포트 전기포트’ 건강한 차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티포트로 재료별 세밀한 온도와 시간을 알려주는 러닝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휴롬에서 판매. 17만9천원.

CREDIT

에디터

프리랜서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