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디자인의 균형

실내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의자

실내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의자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솔루션과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를 제시하는 빌라 레코드가 감각적인 공간 연출과 실용성을 연구해 제작한 3가지 타입의 의자를 선보인다. 안락한 코듀로이 소재가 몸을 감싸는 포근함이 매력적인 허그 체어, 담백한 선과 면으로 구성되어 뒷모습이 유려한 바운스 체어 그리고 미니멀한 형태지만 검은색과 오렌지 패턴의 믹스&매치 미학의 섬세함이 어우러진 라인 체어가 그 주인공이다. 금속 다리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손쉽게 높낮이와 수평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 또한 포인트다.

 

 

WEB www.villarecord.com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물고기와 목욕을

탐나는 아이템, 잉어 비누

탐나는 아이템, 잉어 비누

 

특별한 일상을 위한 클린시크 뷰티 브랜드 핑크픽의 ‘목욕하는 물고기’는 예부터 길한 의미를 상징하는 잉어 형태의 핸드메이드 비누다. 마치 굴비처럼 천연 마끈에 매달린 잉어 모습이 귀엽기도 하지만 알러지프리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하고 아이들과 건성 피부를 위한 백잉어, 여드름과 지성 피부를 위한 먹잉어, 민감성 피부를 위한 비단잉어로 타입을 나눠 자연적인 성분으로 제작했다.

 

 

2022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산업디자인 상품 선정 2022 글로벌생활명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목욕하는 물고기는 발향 효과가 좋아서 욕실이나 거실에 오브제처럼 두면 집 안에 향긋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도 매력적이다. 또 한세트 구매 시 자투리 보자기 천으로 만든 ‘보백’의 제품으로 포장돼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WEB pinkpick.co.kr

CREDIT

에디터

TAGS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의 비밀

프리미엄 천연마루만의 고급스러움

프리미엄 천연마루만의 고급스러움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국내 최대 광폭을 자랑하는 넓은 규격의 프리미엄 천연마루 ‘포레스타 G’를 출시한다. 공간을 더 넓게 연출할 수 있는 광폭 트렌드를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원목의 깊고 아름다운 무늬결을 살리는 기법으로 표현된 자연스럽고 자연친화적 질감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또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위해 직접 키운 나무로 만든 국내산 친환경 합판을 사용하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편안한 보행감을 선사한다. 총 6가지 색상으로 공간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WEB www.eagonstore.com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