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쌉싸래한 초콜릿색 아이템.

아틀리에 오이가 루이 비통 니트의 짜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해먹은 가죽 스트립을 엮고, 금빛 리벳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머리 받침대는 탈부착할 수 있다. 루이 비통에서 판매. 5천9백20만원.

은은한 광택의 밀크 초콜릿 같은 원목과 비비드한 금속의 상반된 소재 대비가 위트 있는 믹스드 플로어 램프는 세이투셰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38만원.

판초콜릿을 닮은 랜덤 우드 북케이스는 모듈형 책꽂이로 다양한 장소에 배치할 수 있다. 카날레토 월넛의 나뭇결이 우아한 질감을 연출한다. MDF이탈리아 제품. 가격 문의.

상상 속 밀크 초콜릿 열매를 닮은 블라드 자 Blad Jar는 원두나 티를 보관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클롱 제품. 가격 문의.

은근하게 차오르는 초콜릿색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아이솔라 커피 테이블은 초코 라테의 부드러운 맛과 질감이 느껴진다. 포르테지오 제품으로 르위켄에서 판매. 2백45만원.

임스 부부가 디자인한 임스 행잇올은 초콜릿 볼 같은 월넛 고리에 코트나 모자 등을 걸 수 있으며, 공간에 귀여운 포인트가 된다. 허먼밀러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51만3천원.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프리베 더블 데이베드는 가죽 단추를 부착한 여러 개의 각진 육면체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부여한다. 까시나에서 판매. 가격 문의.

마법 구슬이 공중에 떠 있는 듯 신비로운 소프트윙 램프는 가벼운 터치로 조명을 켤 수 있으며, 은은하게 비치는 스틸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플로우 제품으로 한국가구에서 판매. 5백26만4천원.

과감한 볼륨감과 부드러운 갈색 가죽이 인상적인 세잔 암체어는 소파와 암체어의 장점을 모두 포용하는 디자인으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타키니 제품으로 보블릭에서 판매. 1천45만원.

다크 초콜릿 공예품 같은 소형 버켓 시리즈는 필기구를 정리하는 데 적합한 크기로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기 유용하다. 프리츠한센에서 판매. 3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