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가구 쇼핑

신상 가구 쇼핑

신상 가구 쇼핑

끝도 없이 새롭고 좋은 가구들은이 계속 나온다! 나에게 맞는 신상 가구는 무엇일까?

 

헤드보드까지 예쁜 푹신한 침대를 찾고있다면? 돌레란 솜니아 침대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침대&매트리스 브랜드인 돌레란은 한땀 한땀의 장인정신을 간직한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만든다. 수면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을 집약해 과학적인 침대를 선보인다. 돌레란의 대표적인 모델 ‘솜니아’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줄리오 이아게티가 디자인한 것으로 부드러운 쿠션으로 편안함과 포근함을 강조했다. 특히 두 개의 큼직한 쿠션으로 마감한 헤드보드는 부담스러운 침대 디자인을 피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흔들 듯. 프레임 커버링은 먼지날림이 적고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는 순 면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www.dorelan.co.kr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블라스코 타벤 테이블

 

코의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타벤1885테이블’이 새로운 컬러와 사이즈를 추가했다. 화이트 오크로만 선보였던 기존 테이블에 반해 이번에는 브라운 컬러가 짙어진 ‘딥브라운 오크’ 컬러가 주가됐으며 가로 폭도 1800mm와 1400mm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타벤1885테이블은 북미산 오크로 제작해 견고하고 결이 고급스러우며 천연 소재지만 변형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 아랫부분에도 일정 간격으로 홈파기 작업을 진행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블라스코에서는 타벤 원목 제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9월 말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 북유럽 스타일의 신혼집을 꾸미고 싶은 예비 부부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

문의 www.blaskov.co.kr

 

오래된 소파를 버릴 때가 됐다면? 도무스 플라비오 소파

 

도무스 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탈리안 브랜드  폴로디바니의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플라비오’는 가죽을 선별하는 과정부터 재단, 마무리까지 모두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프리미엄 소파다. 세미 애닐린 가죽을 사용해 실용적이고 부드러우며 전동 타입의 리클라이너 기능을 장착해 시트를 기울일 수 있다. 머리받침인 헤드레스트는 수동으로 각도 조절이 돼 낮잠을 자거나 TV를 볼 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700만원대인 플라비오 소파를 4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 새로 소파를 살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문의 www.domusdesign.co.kr

 

가족 모두가 사용할 책상이 필요하다면? 몰 T7 테스크

 

세계 최초로 어린이 전문 인체공학 디자인 책상과 의자를 선보여온 독일 브랜드 몰에서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전동 높이 조절 데스크 ‘T7’을 국내에 론칭했다.  집과 사무실 어디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심플한 직선형 디자인으로 제작된 T7 책상은 전동으로 높이가 조절되고 최소 56cm부터 최대 118cm까지 높이가 조절돼 아이와 아빠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강과 능률을 위해 서서 일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특히 이번 T7 책상은 상판 스케일과 비례하는 서랍이 내장돼 있고 책상 뒷면에는 케이블 매니지먼트가 탑재돼 있어 책상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문의 www.spacelogic.co.kr

 

CREDIT

에디터

TAGS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을 위한 쇼핑 리스트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을 위한 쇼핑 리스트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을 위한 쇼핑 리스트

빈티지 레트로 스타일이 주목받으면서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형태나 컬러를 입은 가구를 비롯해 옛날스러운 소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빈티지 가구와 매치해 보다 멋스러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제품을 모아봤다.

 

플라워팟 vP1 펜던트는 앤트래디션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개당 30만원.

마고 전시의 포스터는 아티초크 갤러리에서 판매.

월넛에 라탄 소재 도어를 단 사이드보드는 710퍼니처에서 판매.

 

월넛으로 제작한 뉴 소파는 710퍼니처에서 판매.

블루 플루티드 하프 레이스 접시는 로얄코펜하겐에서 판매.

 

행운의 네잎 클로버가 새겨진 작은 그릇은 아스티에 드 빌라트 제품으로 팀블룸에서 판매.

 

감프라테시 디자인의 소파는 Gtv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a4 사이즈의 베이식 29 서랍장은 비슬리 제품으로 라꼴렉트에서 판매.

 

옛날 마이크 형태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r50 제품으로 지미스튜디오디자인에서 판매. 39만5천원.

 

월넛 소재의 익스텐션 테이블은 브룬문흐 제품으로 덴스크에서 판매. 3백98만원.

백조 모티프 액자 스완은 보컨셉에서 판매. 34만9천원.

 

다스베이더 블루투스 스피커는 tkDs에서 판매. 55만원.

 

유려한 곡선의 미오 소파는 박스터에서 판매.

파스텔 그린 컬러의 냉장고는 스메그에서 판매. 2백58만원.

 

론 길라드 디자인의 골드만 테이블 램프는 플로스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ch88 체어는 칼한센앤선 제품으로 덴스크에서 판매.

 

찰스&레이 임스 디자인의 임스 행잇올은 인노바드에서 판매. 26만원.

 

레트로풍 디자인의 원형 거을은 까레디자인에서 판매.

 

톨로메오 테이블 램프는 두오모에서 판매.

 

SHOP GUIDE

사보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빈티지 컬렉터인 사보 Sabo가 운영하는 숍. 퀄리티 있는 빈티지 가구와 소품, 특히 독일 빈티지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이곳으로의 발걸음이 정답. 02-795-1448

키스마이하우스
거울, 조명, 카메라, 식기류 등 빈티지 소품으로 가득하다. 노르웨이 키친웨어 브랜드 캐서린 홀름을 비롯해 한국과 일본 빈티지 소반이나 작은 불상, 화로 등도 구입할 수 있다. www.kissmyhus.com

앳키친
아라비아 핀란드, 이딸라, 로스트란드 등 20여 개의 식기 브랜드 빈티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www.atkitchen.co.kr

세컨드 뮤지오
제주에 위치한 편집숍으로 독일, 프랑스, 영국 등지에서 공수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 윌리엄스
모리슨 패턴 쿠션과 독특한 디자인의 크리스털 화병, 에스닉한 카펫이 인기 아이템. 070-7771-3008

덴스크
색감이 예쁜 원단으로 천갈이한 의자, 사이드보드, 수납장 등 제대로 된 빈티지의 멋을 느낄 수 있는 퀄리티 있는 가구를 판매한다. 현재의 가구와 빈티지가 믹스&매치된 세련된 스타일을 볼 수 있는 숍. www.dansk.co.kr

 

카카오톡공유 링크공유
CREDIT

에디터

TAGS

#

#

#

#

#

#

#

#

#

#

#

#

#

#

Vintage&Retro Style

Vintage&Retro Style

2017년 08월 11일
Vintage&Retro Style

과거의 향수를 추억할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공간 연출을 위한 추천 리스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빈티지 컬렉터 사보 Sabo가 과거 오픈했던 31-8 Sabo의 모습. 이 숍은 ‘신혼집같이 꾸민 살롱‘을 컨셉트로 연출했으며 일반 주택이나 아파트에서도 쉽게 적용해볼 수 있는 아이디어로 가득하다.

 

시대를 앞서거나 뒤서지 않는 의연한 디자인의 백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빈티지의 매력이 아닐까. 과거와 현재의 가구, 소품을 믹스&매치한 공간은 시대를 초월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이다. 파티 문화가 정착된 유럽에서는 가볍게 걸터앉아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 연출이 일반적.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미드센트리 스타일을 기본으로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색감의 가구와 소품을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다. 국내 최고의 빈티지 가구 컬렉터이자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aA디자인뮤지엄의 김명한 대표는 빈티지 가구의 매력에 대해 “홀로 있을 때는 조각처럼 우아하고 몸을 기대면 친구처럼 편안하며 세월이 흐를수록 주인을 닮아가는 가구다”라고 말했다. 신혼집은 둘만의 이야기를 담는 곳이자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드는 첫 공간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가족에게 추억을 만들고 나이가 들어서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미드센트리 스타일의 공간 만들기

ⒸSAS Hotel

1 여행지에서 만난 공간 스크랩
수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여행지에서 만난 곳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공간에 적용하듯, 전문가 못지않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머릿속의 공간을 눈에 보이도록 스크랩하고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보자 . 사진은 덴마크 SAS 로열호텔의 모습. 공간 분할과 창문의 크기, 마감재 사용을 눈여겨볼 것.

 

 

2 파스텔 컬러를 활용
미드센트리 스타일을 만들 때 공식처럼 따라붙는 파스텔 컬러. 공간 전체에 색을 입히기보다 가구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3 원단&벽지로 포인트 주기
원단과 벽지만 잘 이용해도 공간은 180도 다른 변신이 가능하다.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올라 카일리 패턴의 벽지를,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에는 크바드랏 원단을 사용해보길.

위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올라 카일리 벽지로 도배한 공간. 아래 디자이너의 빈티지 가구를 천갈이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바드랏 원단.

 

 

4 타일로 공간에 볼륨감 주기
주방 한쪽이나 욕실에 적용하기 좋은 타일을 골라봤다.왼쪽부터 검은색 타일 40195c-bk1, 푸른색 타일 kkootv, 기하학 타일 baz72216, 흰색 타일 chevron biscuit brite는 모두 윤현상재.

 

5 자신의 취향과 비슷한 디자이너 선정

셀프 인테리어가 아니라 전문가에게 가구 선택과 공간 레노베이션을 의뢰하고 싶다면 디자이너가 지금까지 진행한 포트폴리오를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와 비슷한지, 문제가 생겼을 때 수월한 의사소통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디자이너를 결정한다. 빈티지 제품을 고르는 혜안과 감각 있는 공간을 연출해줄 디자이너 리스트.

추천 리스트
디자인 서다( www.designseoda.com) · 스튜디오 트루베 (www.studiotrouve.com) ·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www.jongkimdesign.com)

카카오톡공유 링크공유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