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Up!

Bright Up!

Bright Up!

올해로 탄생 125주년을 맞이한 루이스 폴센의 대표 디자이너 폴 헤닝센. 그를 추억하며 루이스 폴센의 스테디셀러인 PH 조명을 다시 집어보자.

 

테이블 조명

루이스 폴센의 PH 3/2 테이블 조명.

플로어 조명

루이스 폴센의 PH 80 플로어 조명.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 폴센은 북유럽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조명 브랜드 중 하나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루이스 폴센의 PH 조명은 디자이너 폴 헤닝센의 이름을 딴 것으로 세 개의 갓이 마치 우주선을 떠올리게 한다. PH 조명은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뿐 아니라 눈이 부시지 않는 은은한 불빛과 불을 켰을 때 빛이 아름답게 번지도록 디자인 하는 등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을 모두 갖춘 PH 조명은 꾸준한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다.

CREDIT

에디터

TAGS
아름다운 디자인 거울 9

아름다운 디자인 거울 9

아름다운 디자인 거울 9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아름다움을 비추는 리빙 아이템인 만큼 디자인적으로도 완벽한거울을모았다.

 

까사 알렉시스

인더스트리얼한 빈티지 감성이 물씬 나는 ‘블랙 우드 윈도 미러’는 창틀 형태의 디자인으로 허전한 벽을 채운다. 까사알렉시스에서 판매. 58만원.

 

무토 거울

그래픽적인 삼각형 패턴으로 오브제 역할까지 해내는 ‘미믹 미러 Mimic Mirror’는 무토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23만7천원.

 

대리석 거울

묵직한 대리석 스탠드와 간결한 원형 거울로 이뤄진 테이블 미러 ‘루비도 Ruvido’는 대리석의 거친 질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볼리아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8만8천원.

 

디자인 거울

다양한 형태와 색감의 뱀 일러스트를 위트 있게 그린 ‘TP 미러우드 프레임 스테이크’는 토일렛페이퍼 컬렉션으로 셀레티 제품. 라이프앤스타일에서 판매. 97만원.

 

화장대 거울

분홍색의 곡선 프레임과 금속 소재의 원형으로 독특한 조형미가 돋보이는 ‘에트루스코 Etrusco’는 보에에서 판매. 가격 미정.

 

전신 거울

간결한 디자인의 ‘인버스 Inverse’ 전신 거울은 상단에 시계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LEFF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9만9천원.

 

하이메 아욘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킹콩’ 미러는 그만의 위트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형태가 특징이다. BD바르셀로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3백만원대.

 

까시나 거울

마치 창밖의 하늘을 사진으로 담아낸 듯한 디자인의 ‘데드라인 Deadline’ 거울은 론 길라드 Ron Gilad가 디자인한 것으로 까시나에서 판매.4백10만원.

 

엔소사이어티

컬러풀하고자유로운 배색이 특징인 ‘마틴’ 거울은 열과 습기에 강해 욕실에서 사용하기 좋고 그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앤소사이어티 제품으로 모엠컬렉션에서 판매. 22만원.

CREDIT

에디터

TAGS
극세사 침구로 완성하는 포근한 침실

극세사 침구로 완성하는 포근한 침실

극세사 침구로 완성하는 포근한 침실

서늘해진 아침 공기에 저절로 이불 속으로 몸을 움츠리게 된다면 이불을 바꿔야할 때다. 부드러운 감촉과 따뜻한 컬러의 극세사 침구로 완성하는 포근한 침실.

 

극세사 이불

가을을 저절로 떠올리게 하는 코코아 베이지 컬러에 체크 패턴이 더해져 공간의 아늑함을 더해준다. 마틸라 Maatila Living Design의 ‘무브 Move’ 극세사 차렵 이불. 마틸라에서 판매. ⓒ마틸라

 

 

극세사 이불

회색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와 함께 은은한 글렌체크가 공간에 세련된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준다. 아르페지오 Arpeggio Basic ‘르센 브라운 극세사 차렵이불’. 아르페지오에서 판매. ⓒ아르페지오

 

극세사 침구 세트

겉면은 털이 없는 극세사인 피치스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살리고, 몸에 닿는 면은 포근한 극세사 퍼로 만들어져 보온성을 높인 커먼마틸라 Common Maatila의 극세사 차렵이불. 29cm에서 판매. ⓒ29cm

 

 

플라워 이불

보기만해도 아늑해지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극세사 베딩 세트는 데코뷰 Deco View 제품으로 데코뷰에서 판매. ⓒ데코뷰

 

극세사 침구

엠보싱으로 재질감이 느껴지는 잔잔한 스트라이프가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침구. 메종드룸룸 Maison de Roomroom제품으로 메종드룸룸에서 판매. ⓒ메종드룸룸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