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VIVID OUTDOOR FANTASY×PAOLA LENTI

 

 

은은한 광택이 도는 가벼운 스테인리스 스틸과 탄성력이 좋은 벨트를 활용한 짜임의 등받이와 좌석으로 구성된 텔라 Telar 체어는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함께 놓인 기로 테이블은 오묘한 청록빛 상판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위에 놓인 다이닝 매트는 마치 로프를 가지런히 말아놓은 듯한 형태가 인상적이다. 탄성 로프를 활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등받이와 팔걸이를 지닌 붉은 색상의 사비 체어는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적합한 아웃도어 가구다. 그물 같은 형상을 한 그리셀라 Grisella 역시 탄성 로프로 제작된 것으로, 파티션 역할을 충실히 해낸다. 모두 파올라 렌티 제품.

 

Afra Chair 좌석과 부드러운 곡선을 이루는 등받이와 팔걸이로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프라 체어는 나선형 패턴의 패브릭으로 감싼 것이 특징이다

 

Orbitry Chair 비비드한 컬러로 시원한 인상을 주는 안락의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하단에 볼 베이링이 부착되어 있어 최전이 가능하다.

 

Clique Parasol 야외 테라스나 비스트로를 위해 제작된 클리크 파라솔은 햇빛을 가려주는 두꺼운 천으로 된 넓은 창과 티타임을 위한 사이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Sciara Sidetable 규칙적이고 반복적인 패턴이 아니라 각기 다른 문양과 광택을 지닌 조각으로 완성한 상판이 인상적이며, 모든 장식은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Frame Armchair 이름처럼 여러 개의 프레임을 짜맞춘 듯한 프레임 암체어는 블록을 연상시키는 각진 형태로 건축적인 면모가 두드러진다.

 

Cova Sofa 아웃도어형 소파인 코브는 모듈 방식으로 제작돼 장소나 쓰임에 따라 쿠션이나 시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Ease Sofa 탄성이 좋은 폴리우레탄 폼으로 제작된 소파는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몸을 빨아들이는 듯한 외관처럼 푹신한 점이 돋보인다.

 

EXOTIC LOUNGE×GERVASONI

 

 

새하얀 패브릭 소파 고스트 Ghost는 제르바소니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스테디셀러다. 6개의 백 쿠션으로 안락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나무 다리에 화이트 대리석 상판으로 구성된 브릭 Brick 247 커피 테이블은 낮은 높이로 소파 앞 사이드 테이블로 제격이다. 통통 튀는 새파란 색감이 인상적인 오토만은 뉴스 사이드 테이블. 1인용 라운지 체어 그레이 07은 월넛과 나무 프레임으로 마감했다. 황동 펜던트 조명 브라스 Brass 램프는 공간에 웅장함을 더한다. 라탄 소재의 스핀 라탄 스탠딩 램프는 존재만으로도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벽에 건 그림은 이도경 작가의 ‘파도는 바다다’. 모두 제르바소니 제품으로 제르바소니 코리아에서 판매.

 

Panda 19 Armchair 머리까지 감싸는 높은 등받이가 특징이며, 상황에 따라 제거하거나 더할 수 있는 리무버블 커버 쿠션으로 구성되어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Random 96 Suspension Lamp 물에 닿아도 끄덕없는 아웃도어용 워터 프로텍션 기능이 있어 앞마당이나 야외 상업 공간에 두기에 제격이다.

 

Wind 117 Side Table & Armchair 사이드 테이블과 암체어가 일체형으로 붙어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Ken 23 Chair 알루미늄 프레임에 푸른빛을 띤 그레이 색상의 로프 우븐 소재가 특징이다.

 

Straw 23 Chair 그레이 알루미늄 튜블러 프레임에 베이지 톤의 레진 파이버를 엮어 만들었으며, 다이닝 체어로 제격이다.

 

Inout 629 Day Bed 널찍한 사이즈와 도톰한 백 쿠션 5개로 구성되어 폭신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Jeko 04 Sofa 견고한 에코 티크 프레임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감의 패브릭으로 야외에 두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