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하는 상상

항해하는 상상

항해하는 상상

에티모 Ethimo가 요트의 선데크와 라운지를 위해 특별 제작한 바이아 컬렉션은 미학과 기능을 아름답게 조화시킨 라인이다. 정교하게 짠 리넨과 가죽 소재 포인트가 더해진 가구는 실내와 실외 어디에서도 우아한 모습을 잃지 않는다. 암체어와 데이베드, 커피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로 선보이며 원하는 소재와 마감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WEB www.ethimo.com

CREDIT

에디터

TAGS
신혼집을 위한 가전용품

신혼집을 위한 가전용품

신혼집을 위한 가전용품

JUST THE TWO OF US; HOME APPLIANCES

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며 그려 나갈 신혼집을 위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가전용품.

 

 

“새집 입주를 앞두고 있다면 믿음직한 성능은 물론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우러지는 공기청정기가 필수입니다. 다이슨의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초당 87L의 정화된 공기를 10m 이상 분사하여 집 안 구석구석을 쾌적하게 관리해줍니다. 또 최대 풍량에서도 소음이 56데시벨 수준이라 오붓한 신혼 생활을 방해하지 않아요.”
맷 제닝스 다이슨 환경제어 부문 엔지니어 디렉터

무더운 여름철 아이스커피나 음료를 만들 때 필요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 듀얼 쾌속 제빙으로 12분마다 새 얼음을 만들어주며 얼음의 크기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코웨이. 2백만원대.

 

 

매끈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코렐 세카 라운드 전기포트는 세척이 간편한 분리 가능 차 거름망이 있어 집에서도 쉽게 차를 우릴 수 있다. 코렐. 7만9천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는 디자인 듀오 감프라테시가 디자인한 것으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와 견고한 오크 손잡이가 특징이다. 뱅앤올룹슨. 1백49만원.

 

취향껏 농도를 조절해가며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의 크포머 MFF01은 우유를 데우는 저그를 본체와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스메그. 30만원대.

“혼수 가전으로 오디오가 단순히 음향기기를 넘어 인테리어 오브제의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각종 OTT의 홍수 속에서 프리미엄 사운드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상승했고 TV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운드 바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동희 뱅앤올룹슨 코리아 이사

 

오븐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그릴, 전자레인지의 기능까지 톡톡히 해내는 올인원 비스포크 오븐. 모바일로 조리 과정을 실시간 확인하고 원격 조정할 수 있는 카메라 식품 인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요리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삼성전자. 94만원.

 

“옷을 매일 세탁하지 않아도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고 생활 구김도 줄여주니 바쁜 일상에서 매번 다림질하지 않아도 돼 편리합니다. 특히 겨울철 두꺼운 패딩과 롱드레스 등 긴 옷도 넉넉히 걸 수 있는 긴 옷 케어존과 가방, 모자 등의 액세서리를 관리할 수 있는 멀티 행어가 있어 패션 아이템이 많은 젊은 신혼부부에게 제격입니다.”
임원배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제품 기획팀 프로

 

CREDIT

에디터

,

TAGS
JUST THE TWO OF US; STORAGE

행복한 신혼집을 위한 수납 가구

행복한 신혼집을 위한 수납 가구

 

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며 그려 나갈 신혼집을 위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리빙 아이템.

 

 

“신혼부부가 함께 사는 집에 빠질 수 없는 공간이 바로 옷 방입니다. 로맨틱하고 드라마틱한 공간이 될 거라는 기대는 곧 빼곡히 들어찬 옷으로 인해 답답하고 먼지만 가득한 곳으로 변하기 마련입니다. 레어로우 랙은 200mm 단위의 너비로 커스터마이징해 버려지는 공간 없이 효율적으로 정돈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반이나 행어 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주성 레어로우 브랜딩팀 팀장

 

얇은 강철로 제작되어 실용적이면서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트링포켓은 선반의 높낮이 조절이 자유롭고 여러 개를 이어 붙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링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24만3천원.

“식기류 수납에 적절한 사이즈와 비례로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하기 좋은 글라스 캐비닛입니다. 텍스처가 들어간 반투명 강화유리는 수납한 제품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월넛 컬러의 식탁과 의자에 매칭하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김재명 82 빌리어스 마케팅 팀장

 

선명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끄는 엣지 사이드 캐비닛은 수납용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거울을 올려 화장대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챕터원에서 판매. 89만원.

3단으로 분리된 사이드 테이블 ST04DWB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심미성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한다. 자주 사용하는 소품, 서적 등을 보관하기 용이한 구조이며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몬스트럭쳐. 1백50만원대.

 

상대적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의 스토리지를 이용하면 틈새 수납과 더불어 포인트를 주는 역할까지 할 수 있습니다. USM의 홀러 스토리지는 뛰어난 수납력은 물론 리듬감이 느껴지는 컬러 조합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요.”
원지은 <메종> 에디터

 

CREDIT

에디터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