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조용하고 우아하게. 타임리스한 소재와 중성적인 컬러로 완성하는 럭셔리 무드.

 

 

예술 작품 같은 잉고 마우러의 플로테이션. 일본 종이를 층층이 쌓은 세 개의 레이어가 은은한 빛을 발산한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백12만원.

 

 

볼드한 대리석 조각을 건축적으로 조합한 라샹스의 마르미니 스툴. 대리석 위로 부드러운 패브릭을 커버링해 우아함을 더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천5백85만원.

 

 

타임리스 디자인의 대표 아이콘인 버터플라이 스툴은 우아한 날개의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 두어도 포인트가 된다. 루밍에서 판매. 76만원.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앤티크 글라스에 알제리 해안가의 바람을 담았다. 상큼한 민트와 매콤한 생강 향이 어우러진 아브 델 카데르 룸 스프레이. 트루동 제품. 375ml, 32만원.

 

 

고전적인 도자기의 우아함을 담은 펌리빙의 베르소 저그. 블랙과 브라운 컬러가 섞인 오묘한 패턴 위로 유약을 발라 반사되는 표면이 매력적이다. 짐블랑에서 판매. 17만원.

 

 

짙은 오크 컬러와 묵직한 목재로 공간의 중심을 잡아주는 게리동 바스 커피 테이블. 비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백만원.

 

 

메리노 울과 캐시미어로 직조한 베르켄 스로 블랭킷. 전통 제작 방식을 고수하는 스코틀랜드 존스톤스 오브 엘진에서 제작해 클래식한 스티치가 돋보인다. 랄프 로렌 제품. 2백25만원.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고리 모양의 벨트 디테일이 인상적인 B&B 이탈리아의 아톨 소프트 소파.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문의.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