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가구 숍 추천

이달의 가구 숍 추천

이달의 가구 숍 추천

이달에 꼭 추천하고 싶은 지역별 핫 플레이스.

 

가장 최신의 북유럽
디자인 체어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의 단독 매장이 분당 정자동에 새로 문을 열었다. 서울, 광주, 대구에 이어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자리를 잡은 것이다. 새로운 공간으로 찾아온 만큼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리츠한센 중에서도 가장 최근의 코펜하겐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뉴트럴한 컬러와 우드 패턴의 의자은 보기만 해도 북유럽의 봄이 느껴진다. 로 Ro 체어와 파븐 Favn 소파를 만든 스페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최신작 룬 Lune 소파와 오브제도 눈에 띈다.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과 패브릭은 기존 프리츠한센에서 보여주던 차분하고 정적인 이미지와 달리 컬러풀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돋보여 생기를 불어넣을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아르네 야콥센의 명작 시리즈 세븐 체어와 에그 체어는 물론 디테일이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과 조명, 리빙 소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그 체어를 구입하면 풋스툴을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도 8월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add 성남시 분당구 정자1로 121 더샵스타파크 C동 05호 tel 031-714-0242
open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공휴일 휴무)

 

하이메 아욘의 경쾌한 패턴을 담은 쿠션과 담요 오브제.

 

 

빈트의 새로운 시작
빈티지 가구 갤러리 빈트가 양평 서종에서 서울 성수동으로 이전했다. 새것만이 좋은 게 아니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아는 빈트의 박혜원 대표가 구두 공장이었던 공간을 갤러리로 재생시킨 것. 인테리어는 미니디자인웍스의 김경민 대표와 폴란드계 핀란드 작가인 코르넬리아 야스빌레크 Kornelia Jaswilek가 담당했다. 기존 쇼룸이 전형적인 화이트 인테리어였다면 이번에는 인더스트리얼한 무드로 꾸몄다. 따뜻하고 친숙한 나무 소재의 가구와 차갑고 날카로운 금속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으며, 80평 규모의 공간을 적절히 분할해 티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바와 작은 라운지를 만들었다. 이곳에서는 박혜원 대표가 오랫동안 진행해온 빈티지 가구 클래스와 소규모 강의,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 빈티지 가구를 사랑하는 이들의 아지트가 될 것 같다.
add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3 2층 web www.vint.kr open 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

1960년대 덴마크에서 생산된 티크 책상.

덴마크 디자이너 필립 아크텐더가 1944년에 만든 라운지 의자 클램 clam.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차가연 · 이향아 · 이병주

TAGS
동경하는 커피

동경하는 커피

동경하는 커피

커피 열풍에 힘입어 출간된 책을 한 권 추천한다.


풍부하고 섬세한 커피 맛을 잘 표현하는 커피 평론가 심재범이 낸 <동경커피>는 <카페 마실> <스페셜티 커피 인 서울>에 이은 그의 세 번째 저서다. 일본 도쿄는 서구에 비해서 커피 역사가 짧지만 도전 정신으로 독창적인 풍경을 만들어낸 곳. 도쿄의 시그니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25곳을 엄선해 책에 담았다. 일본의 전통문화가 반영된 기사텐 커피부터 독자적인 로스팅으로 만든 스페셜 티 커피까지 그가 직접 음미해보고 으뜸으로 꼽은 커피에 관한 이야기는 심도 깊지만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간결하게 풀어냈다. 디자인이음 펴냄.

tel 02-723-255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권용민

TAGS
올 여름 호텔 사용법

올 여름 호텔 사용법

올 여름 호텔 사용법

올 여름 제대로 즐기기 위한 방법으로,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모아봤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여름 캠핑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글램핑 햄퍼를 선보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본격적으로 여름 캠핑철을 앞두고, 번거로운 캠핑용 먹을 거리를 호텔 조리장의 손길로 한번에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뉴 글램핑 햄퍼(New Glamping Haper)’를 선보 였다. 2014년에 처음 선보인 글램핑 햄퍼에서 고객들의 요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평소 직장과 육아로 바쁜 아빠, 엄마가 아이들과 캠핑을 떠나고자 할 때 장보기나 요리준비 뿐 아니라 디저트 준비까지 한꺼번에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글램핑 햄퍼 세트는 2인용과 4인용으로 두 가지 판매되며, 이국적인 캠핑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훈제 등갈비와 닭날개, 소고기 안심 꼬치, 소시지 등이 메인으로 준비 되어 있다. 특히, 소시지는 호텔 부처에서 직접 만든 수제 제품이며, 디저트에 포함된 케이크 역시 호텔 베이커리에서 당일날 만든 케이크로 준비 되며, 주목해야 할 점은 모든 식재료는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보냉제와 함께 아이스쿨러백에 담겨 판매되어 두번 손보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 준비가 가능하다.  리뉴얼 판매를 기념하여 선착순 50명에게는 ‘아이스 텀블러 2개’도 증정되며 예약은 24시간 전 그랜드 델리에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tel 그랜드 델리 02-559-7653

 

 

파크 하얏트 부산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서머’드림’과 서머 ‘더 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서머 ‘드림’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당일 객실 최적가의 10% 할인 혜택과 함께, 2인이 즐길 수 있는 치킨과 양파튀김, 구은 파인애플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서머 딥 프라이드 세트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숙박 기간 중 1회 제공) 또한 호텔 내 식음료 업장인 다이닝룸, 리빙룸, 파티세리를 이용할 경우 15%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이용 가능한 씨 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또하나의 패키지인 서머 ‘더 드림’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당일 객실 최적가의 15%할인 혜택과 더불어 서머 드림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휴가를 길게 못쓴다면 금요일을 낀 2박 3일 여행 코스로 고려해볼만 하다. 모두 3일전 전화로 예약시 이용 가능하다.

tel 051-990-1234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에 이어 5월 6일부터 망고와 멜론을 활용한 <M&M(Mango&Melon)>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식음료와 호텔 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망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올 여름 천재 파티시에 프지구치 히로노부의 몽상클레르와 협업하여 ‘망고와 멜론’의 완결판인 디저트 뷔페를 시작한다. 몽상클레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생크림 케이크는 망고를 넣어 완성했고, 얇은 밀가루 반죽이 층을 이루는 페이스트리 스트루들에는 멜론을 넣었다. 이 뿐만 아니다,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과일 꼬치와 망고 우유 빙수, 멜론 우유 빙수는 부드러운 풍미와 풍성한 비주얼을 더해줄 무스 ‘에스푸마’, 망고 젤리와 멜론 젤리 등이 듬뿍 올라가져 있어 가장 기대되는 메뉴 이기도 하다. 디저트 뷔페는 5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 주말 및 공유일에 2부제로 진행되며 (1부 12:00-13:40, 2부 14:00-15:40) 예약 및 문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tel 02-2250-814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