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애묘인이 주말에 가보면 좋을 2곳을 추천한다.
파주에 위치한 ‘말론샵’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말론의 온라인숍인 말론샵 Marlon Shop이 파주 헤이리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마련했다.
단순히 애견 용품만 파는 곳이 아니라 외곽으로 나들이를 떠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곳으로 오게 된 것. 2층은 높은 품질의 국내외 제품을 진열했고 3층은 볕이 잘 드는 아늑한 휴식 공간을 만들었다. 말론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브랜드로는 배드말론의 강아지 하우스, 친환경 브랜드 어거스트 홀즈, 강아지를 위한 의류 브랜드 외에도 파운드 마이 애니멀의 목줄, 강아지 피부 케어 브랜드 로열 케이나인를 비롯해 20여 개의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그 밖에 사람이 사용하는 천연 비누 브랜드 동구밭과 일러스트레이터 이지은 작가의 엽서와 포스터 등을 선별해 소개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애견, 애묘인이라면 헤이리로 주말 나들이를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add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34-1 2, 3층 tel 070-4827-0834 open 오후 1시~6시, 토 · 일요일 오후 1시~7시

고양이를 위한 집은 미유 meyou 제품.

보습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비누.

선박용 밧줄로 만든 목줄은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
‘우프바이베럴즈’의 3호점 합정
의류와 액세서리를 비롯한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편집숍 우프바이베럴즈가 신사점과 잠실점에 이어 합정에 3호점을 오픈했다.
합정역 인근 주거지에 자리해 접근성이 뛰어난 우프바이베럴즈 합정점은 의류보다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위주로 판매하며, 다른 지점에 비해 고양이를 위한 용품을 다수 구비해 차별화를 주었다. 우프바이베럴즈의 자사 브랜드인 베럴즈의 목줄과 브릿지독의 밥그릇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고양이 용품 브랜드 로얄 그로서리와 모모제리의 고양이 터널과 장난감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교보문고에 있는 우프바이베럴즈 합정점에서는 교보문고에서 2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지참하면 10% 할인 또는 소정의 반려동물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이들은 참고하길.
add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73 마포한강푸르지오 2차 딜라이트스퀘어 지하 1층 tel 070-8824-8221 open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원목 받침대와 사료 그릇으로 구성된 제품.

고급 흙과 유약으로 제작한 브릿지 팬은 브릿지독 제품.

강아지 사료나 간식을 담아두기 좋은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