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벤치

모두의 벤치

모두의 벤치

덴마크의 유명한 현대미술 기관인 쿤스탈 오르후스 Kunsthal Aarhus와 부훌렉 형제가 멋진 야외 전시를 제안했다.

오르후스의 정원에 설치된 4개의 아웃도어 벤치다. 부훌렉 형제는 나무를 둘러싼 원형 벤치 2개와 가운데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벤치 그리고 큰 조명이 달린 둥근 벤치를 제안했다. 누구든 그 벤치에 앉는 것만으로도 자연 혹은 사람과 교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이다. 이번 야외 전시는 쿤스탈 오르후스의 설립 100주년을 맞아 영구 전시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web www.bouroullec.com · www.aarhus2017.dk

 

CREDIT

에디터

TAGS
신사동의 핫 플레이스

신사동의 핫 플레이스

신사동의 핫 플레이스

작지만 알찬 루밍

리빙 편집숍 루밍이 가로수길 코발트 카페 2층에 작은 둥지를 틀었다. 방배동 루밍이 큰 규모의 멀티 편집숍이라면 두 번째 루밍은 박근하 대표가 엄선한 아이템으로 채운 작은 공간이다. 대표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이곳은 내추럴하다. 공간의 상태가 워낙 좋아서 특별히 손을 대지 않았지만 나무 소재가 많은 공간과 루밍의 제품이 약속이라도 한 듯 잘 어울린다. 많은 제품이 중성적인 컬러를 띠고 있으며 비트라와 아르텍, 허먼밀러 등의 가구로 꾸민 창가 공간과 브루노 무나리의 ‘아비타콜로’를 설치한 오피스와 가드닝 코너 그리고 안쪽의 컬러풀한 키즈룸과 깨알같이 디스플레이한 욕실과 주방 도구까지 쇼룸이라기보다는 누군가의 집을 연상시킬 만큼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보다 디자인적이고 예술적인 제품을 둘러보고 싶다면 이곳, 두 번째 루밍을 추천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60길 35-5, 2층
tel 070-4411-2741 open 월~금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토요일 낮 12시~오후 6시(일요일  공휴일 휴무)

 

 

브런치와 칵테일을 함께

신사동에 음식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라운지 마크스가 오픈했다. 유러피언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한 레시피를 지향하는 곳이다. 뉴욕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일레븐 메디슨 파크’ 출신의 알렌 서 셰프와 강동하 믹솔로지스트가 함께 개발한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런치와 디너, 심야 시간대로 구성되는데, 요즘처럼 날이 좋을 때는 브런치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라고. 특히 아보카도와 마늘 새우 콩피를 얹은 오픈 토스트가 인기다.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메뉴에 곁들이기 좋은 브런치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다. 저녁 시간, 분위기 있게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진 베이스에 직접 만든 라벤더 시럽, 향긋한 로즈마리 허브를 넣은 ‘코니퍼 로즈마리 칵테일’을 추천한다. 마크스만의 헤링본 패턴의 테이블과 브라운, 그레이, 골드 컬러의 스틸 소재를 입은 인테리어는 마치 뉴욕 한복판에 있는 듯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롭고 감각적인 다이닝을 경험하고 싶다면 마크스로 향해보자.

add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68길 6 1층 tel 02-6925-3129
open 오전 11시~새벽 2시(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이병주

TAGS
어디에든 펼쳐주세요

어디에든 펼쳐주세요

어디에든 펼쳐주세요

처음엔 곱게 접은 모습을 보고 손수건인줄 알았다. 하지만 착각이었다. 모래 위에 펼친 순간 그대로 눕고 싶을만큼 멋진 비치타올 ‘빔블’을 소개한다.

 

비치타올을 해변에서만 사용하는 수건쯤으로 여기는 이들이 있다면 여기, ‘빔블’을 소개한다. 감각적인 오너가 자신이 좋아하는 비치타올을 위한 브랜드를 론칭했다. 캠핑장에서는 매트 위에 펼치거나 텐트 앞에 깔아두어도 좋고, 모래 위에 넓게 펼쳐서 쉬기에도 좋다. 가벼운 비가 내린다면 휙 둘러서 비를 피할 수 도 있다. 머리카락의 100분의 1 굵기보다 더 가는 초극세섬유로 제작해 몹시 가볍고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다. 무엇보다도 빔블이 매력적인건 패턴과 색감 때문이다. 그래픽 패턴부터 여름에 특히 인기인 수박패턴, 귀여운 토마토 패턴 등 스타일리시한 비치룩을 완성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아, 떠나고 싶다! 가격은 4만9천원.

Web bimble.kr

 

해변가에 이런 비치타올을 깔아둔다면 단연 돋보일듯!

 

해먹 위에서 낮잠을 자다 추워졌다면 비치타올을 살포시 덮어보자.

 

물에 젖어도 툭툭 털면 되는 초극세섬유로 제작한 비치타올.

 

주머니형 혹은 파우치형으로 가볍게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