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으로 간 하울팟

부산으로 간 하울팟

부산으로 간 하울팟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울팟 Howlpot이 한남동에 이어 부산 힐튼 호텔 아난티 코브에 두 번째 스토어를 열었다.

 

2개 층으로 구성된 ‘하울팟 부산 케어 센터’는 1층에 하울팟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과 강아지 호텔, 유치원을 마련했으며 2층에는 강아지 스파와 미용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렸다. 또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운영하는 아이엠어굿독 I am a good dog과 협업해 바닷가 산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 그 밖에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니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환경과 시설, 편안한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방문해보길.

add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부산 힐튼 아난티코브 하울팟

tel 051-604-7268

open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보관 또는 이동 시에는 납작하게 만들 수 있는 강아지 집 하울리.

튼튼한 로프로 만든 목줄.

마이크로파이버 충전재와 극세사 커버로 제작한 강아지 쿠션 마이 테리토지.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향아 · 차가연

TAGS
그날, 바다

그날, 바다

그날, 바다

타인의 눈을 통해 풍경을 들여다보는 일. 그것은 분명 직접 마주하는 것 못지않게 흥미로운 일이다. 미술 여행작가 최상운의 <그날, 바다>는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의 아름다움을 담은 책이다. 그리스의 미코노스, 모로코의 탕헤르, 제주 비양도와 우도, 스페인의 산 세바스티안 등 수많은 바다를 바라보는 작가의 조용한 시선이 부드럽게 펼쳐진다. 작가의 사진뿐 아니라 유명 화가의 작품, 책 속의 문장과 저자의 생각이 한데 어우러진 구성도 읽는 내내 재미를 더한다. 미처 여름휴가를 가지 못한 이들 혹은 휴가를 다녀와서 여전히 바다를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다시금 바다의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CREDIT

에디터

TAGS
대사관의 변신

대사관의 변신

대사관의 변신

과거 독일의 덴마크 대사관이 호텔로 변신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의 인테리어가 더해져 더욱 감각적인 호텔 ‘다스 스투’를 소개한다.

ⒸDas Stue 인테리어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객실.

ⒸDas Stue 다스 스투의 입구.

ⒸDas Stue 야외 라운지.

ⒸDas Stue 호텔 외관.

 

현대 건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던 서베를린 최대의 백화점인 카데베 Kadewe를 지은 독일 건축가 요한 에밀 샤우트 Johann Emil Schaudt. 그는 1930년 덴마크 대사관의 건축을 의뢰 받아 덴마크 고전주의가 깃든 건물을 탄생시켰다. 하지만 전쟁과 통일의 격변을 겪은 건물은 역사를 뒤로한 채 도이치 텔레콤과 독일 우체국 직원의 교육센터로 쓰였다. 2009년 이 역사적인 건물을 그대로 이어받아 공간을 증축해 호텔로 레노베이션했다. 독일어 같지만 리빙룸을 뜻하는 덴마크어인 ‘다스 스투 Das Stus’는 베를린의 심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베를린 중심의 공원 티어가르텐 Tiergarten에 있고, 옛 대사관 건물이기 때문에 주위에 여러 나라의 대사관이 즐비하다. 다스 스투 호텔은 7개의 카테고리로 나뉘는데, 총 78개의 방과 라운지 바, 야외 식사를 위한 테라스, 레스토랑, 사우나, 풀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등으로 베를린 럭셔리 호텔의 중심에 서 있다. 특히 레스토랑인 친코 Cinco는 스페인 미쉐린 스타 셰프인 파코 페레즈 Paco Perez가 책임자로 운영하고 있어 지중해식 고급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의 전체 인테리어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Patricia Urquiloa가 디자인했다. 그녀의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재료 선택과 공간 활용은 다스 스투만의 럭셔리를 잘 반영하고 있다. 인테리어와 더불어 많은 예술 작업도 눈여겨볼 만하다. 유명한 베를린 동물원과 가까워 호텔의 전구역이 동물의 조각 작품과 사진 작업으로 꾸며져 있다. 특별한 이 예술 작업과의 스타일링은 다스 스투 호텔만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add Das Stue Hotel Berlin Tiergarten Drakestrabe 1 10787 Berlin
tel +49-(0)30-311-722-0
web www.das-stue.com

ⒸDas Stue 덴마크 고전주의가 깃든 건축.

 

CREDIT

에디터

writer

이상혁(베를린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