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갤러리 소식

두 가지 갤러리 소식

두 가지 갤러리 소식

프린트베이커리와 abc갤러리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왔다.

 

렌털 서비스 스토리지나인 서울 옥션에서 론칭한 프린트베이커리에서도 작품 렌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오픈했다. 평창동에 오픈한 스토리지나인 Storage 9에서는 유명 아티스트의 원화와 빈티지 가구를 둘러보고 현장에서 바로 렌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작품과 가구 매치가 어려운 이들도 쉽게 문을 두드려볼 수 있어 편리하다.
tel 02-1599-3403

 

온라인으로 만나는 abc갤러리 abc갤러리에서 온라인 갤러리를 오픈했다. 미국과 프랑스, 영국, 독일 등에서 직접 수입한 abc갤러리만의 작품을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abc go’라는 이름의 온라인 갤러리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해 갤러리 방문에 부담을 느끼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듯하다.
web www.abcgo.co.kr

CREDIT

에디터

TAGS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혼자를 위한 공기청정기

스웨덴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기업 블루에어에서 ‘블루 퓨어 411’을 출시했다.

 

날이 갈수록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이 절실해지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5㎡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소형 공기청정기라는 점이 마음에 든다. 청정 능력은 향상시켰고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공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장소에 따라 쉽게 이동하며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으로 기본 속도로 사용 시 약 전구 하나만큼만 전력을 소비하기 때문에 24시간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혼자 사는 이들과 공간별로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 사용을 원하는 가정에서 요구하는 필요 충분 조건을 모두 갖춘 셈이다. 개당 가격은 19만8천원.
web www.blue-air.co.kr

CREDIT

에디터

TAGS
봄을 입은 카메라

봄을 입은 카메라

봄을 입은 카메라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라이카 Q퍼플’ 에디션을 국내 단독으로 30대 한정 출시하였다.

 

국내 단독으로 출시된 라이카 카메라의 리미티드에디션 라이카 Q 퍼플은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과 같은 계열인 보라색을 실버 바디의 가죽 색상에 적용했으며, 하늘색 로프 스트랩과 세트 구성으로 기존의 라이카 Q에 화사함을 더했다. 라이카 Q의 2400만 화소 풀프레임 센서와 초고속 오토포커스, 풀 HD 동영상 촬영 기능 및 주미룩스 28mm f/1.7 ASPH. 단렌즈와의 조합이 보여주는 광범위한 표현 능력은 변함없이 유지되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국내 단독 출시를 통해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기념일, 화이트데이에 매혹적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서 구매 가능.

web www.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