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판타지

거울 판타지

거울 판타지

샹젤리제와 개선문을 걸어서 다닐 수 있는 파리의 관광 명소 중심부에 자리한 르 로열 몽소 라플스 Le Royal Monceau Raffles.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이 있는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의 리빙룸.

이 호텔은 2년간의 개조 공사를 통해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로 거듭났다.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필립 스탁 Philippe Starck에 의해 재탄생한 이곳은 스위트룸과 프라이빗 아파트, 레스토랑과 바, 스파, 부티크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프랑스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과하지 않은 간결한 라인이 돋보인다. 특히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욕실은 이 호텔을 대표할 만큼 독특하게 설계되었는데 사방이 거울로 뒤덮여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프렌치 스타일의 호텔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르 로열 몽소 라플스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add 37 Avenue Hoche, 75008 Paris

web www.leroyalmonceau.com

 

크림색 가구를 배치해 따뜻한 분위기의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거실.

베이지색으로 톤을 맞춘 스튜디오룸의 침실.

곳의 시그니처 공간인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욕실.

 

CREDIT

에디터

TAGS
정글 속 휴양지

정글 속 휴양지

정글 속 휴양지

밤부 인다 Bambu Indah는 대나무를 사용해 오래된 가옥을 재건축한 호텔로, 옛것과 현대 디자인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곳이다.

아프리카 Afrika 하우스의 반야외 욕실.

이 호텔의 특이한 점은 워터 필터링 시트템을 통해 자연에서 흘러나온 물을 욕실로 공급하는 것. 또한 샤워실 천장을 반투명 유리로 시공해 쏟아지는 햇살 아래에서 이색적인 샤워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객실은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은 골동품으로 꾸며 이국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밤부 인다는 둥지 속에 살고 있는 새가 된 듯한 느낌을 줄 만큼 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독특한 경험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add Banjar Baung, Desa, Say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Indonesia

web www.bambuindah.com

패턴과 색감, 질감 모두 이국적인 자와 라마 Jawa Lama 하우스 침실.

대나무를 사용해 지은 코퍼 Copper 하우스의 욕실.

숲속에 자리한 비루 Biru 하우스의 외관.

햇빛이 들어오는 반투명 유리 천장이 있는 욕실.

CREDIT

에디터

TAGS
대리석 천국

대리석 천국

대리석 천국

런던의 중심부라 할 수 있는 메이페어와 소호 거리 사이에 위치한 호텔 카페 로열 Hotel Café Royal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럭셔리 호텔이다.

에메랄드빛 대리석을 사용한 돔 펜트하우스의 욕실.

객실은 기본 룸부터 스위트룸, 펜트하우스를 포함한 시그니처 스위트룸으로 이뤄져 있다. 모든 객실이 대리석으로 마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지만, 특히 리젠트 스위트룸과 돔 펜트하우스 욕실은 다른 객실과는 차별화되는 특별함이 있다. 리젠트 스위트룸의 욕실은 벽부터 바닥, 세면대, 욕조까지 전부 새하얀 대리석으로 만들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돔 펜트하우스의 욕실은 에메랄드빛을 내는 대리석을 사용해 차분한 매력을 발산하며, 따로 분리된 둥근 형태의 욕조가 특징.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접근성까지 뛰어나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add 68 Regent Street, London, W1B 4DY UK

web www.hotelcaferoyal.com

대리석과 스테인드글라스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성한 호텔 입구.

옐로 톤에 레드 컬러 소파와 꽃으로 포인트를 준 엠파이어 스위트룸의 거실.

모던한 분위기의 리젠트 스위트룸 욕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