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료칸

숲속의 료칸

숲속의 료칸

고라 카단 

도쿄에서 2시간 거리에 있는 하코네는 예부터 온천 마을로 유명하다.

 

천연석을 깎아 만든 욕조가 있는 카코우 Kakou 별장.

 

고라카단 Gora Kadan은 3개의 별관을 포함해 총 38개의 객실이 있는데,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야외 전용 노천탕이 눈길을 끈다. 야외 욕조는 객실의 컨셉트에 따라 2가지 스타일로 나뉜다. 천연석을 깎아 만든 욕조와 일본 노송나무로 만든 욕조가 있다. 발코니에 있는 야외 욕조는 자연경관을 만끽하기 좋으며 계절마다 변화하는 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고라카단의 별관, 스탠더드룸, 카단 스위트룸은 다다미방으로 꾸며져 일본 특유의 아늑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일본 전통 스타일의 공간에서 오가닉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한 가이세키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계절마다 매번 다른 매력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면 좋을 듯.

add 1300 Gora Hakone Ashigarashimo-gun Kanagawa Japan 250-0408

web www.gorakadan.com

 

노송나무로 만든 히노키탕.

 

일본식 다다미방 컨셉트의 객실

 

자연과 어우러진 센신 Sensin 별장의 야외 노천탕.

CREDIT

에디터

TAGS
열대우림 속 오아시스

열대우림 속 오아시스

열대우림 속 오아시스

아마라 생추어리 리조트 센토사

싱가포르의 휴양지로 유명한 센토사 섬에 위치한 아마라 생추어리 리조트 센토사 Amara Sanctuary Resort Sentosa는 1930년대 영국 부대를 개조해 럭셔리한 호텔로 재탄생한 곳이다.

 

인피니티 풀과 연결되는 커플 스위트룸의 욕실

 

이곳은 디럭스룸과 스튜디오, 스위트룸은 물론 리빙룸과 프라이빗 풀장을 갖춘 넓은 규모의 빌라도 있다. 특히 커플 스위트룸은 인피니티 풀이 있는 야외로 바로 연결되는 구조로 실내와 실외를 마음껏 드나들 수 있다. 발코니 밖으로 보이는 무성한 풀잎과 파란빛을 내뿜는 수영장이 조화를 이뤄 마치 울창한 열대 지역에 와 있는 듯한 상쾌함을 준다. 낮에 발코니로 연결되는 문을 열어두면 자연 채광이 들어 편안하고 매력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 문을 닫으면 프라이빗한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add Larkhill Road, Sentosa Island, Singapore 099394

web www.sentosa.amarahotels.com

 

객실 안에 있는 발코니.

 

우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모던한 디자인의 실내 욕실.

 

 

캐노피로 멋을 낸 침실

CREDIT

에디터

TAGS
FULL OF NATURE

FULL OF NATURE

FULL OF NATURE

사우선 오션 로지 

남호주의 플루리우 Fleurieu 반도 해안에 위치한 캥거루 섬은 원시 그대로의 자연환경과 해안 경관은 물론, 풍부한 야생 생물과 음식, 농산물 등으로 유명하다.

 

외부에서 바라본 사우스 오션 로지 호텔의 외관.

 

호텔 전체가 통유리로 이루어져 21개의 전 객실에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경관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다. 객실은 스위트룸, 오션 뷰를 자랑하는 오션 리트리트와 프리미엄룸, 아파트 형식의 리마커블 스위트룸, 파노라믹 뷰를 갖춘 곡선 형태의 오스프레이 파빌리온 Osprey Pavillion룸이 있다. 특히 오스프레이 파빌리온 객실의 옥외 테라스 풀장은 해안가를 바라보는 지평선을 향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도 있다. 드라마틱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호주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누려보길 추천한다.

add Hanson Bay Road Kingscote SA 5223 Australia

web www.southernoceanlodge.com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오스프레이 파빌리온룸의 옥외 테라스.

 

해안가가 보이는 전망을 갖춘 플린더스 Flinders 스위트룸의 거실.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오스프레이 파빌리온룸의 욕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