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야, 스피커야

오브제야, 스피커야

오브제야, 스피커야

한참을 두리번거렸다. 대체 스피커가 어디 있다는 거지?

 

뱅앤올룹슨 스피커

 

뱅앤올룹슨에서 출시한 벽 고정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 얘기다. 벽에 부착하는 육각형 타일 모양의 모듈형으로 수량, 모양, 색상은 물론 사운드의 성능까지 선택할 수 있는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몰입감 높은 사운드 스테이징과 통합 어쿠스틱 댐퍼로 향상된 음향을 자랑한다. 디자인은 ‘베오플레이 A9’을 맡았던 오이빈드 알렉산더 슬라토가 진행했다. 패브릭 커버의 색상은 6가지로 준비되며, 덴마크의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랏 Kvadr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다양한 울 패브릭과 믹스&매치할 수 있다. 스피커, 앰프, 베오사운드 코어, 어쿠스틱 댐퍼 타일로 구성되며, 기본 세트는 코어 1개, 앰프 1개, 스피커 4개, 어쿠스틱 댐퍼 2개 등 총 8개의 타일로 구성됐다.

tel 02-518-1380

 

인테리어소품 앰프

 

블루투스 스피커

CREDIT

에디터

TAGS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신혼집의 벽이 휑하게 느껴진다면? 아이 방에 걸어줄 작품이 고민이라면?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한방의 뭔가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

 

<메종>과 프린트베이커리가 함께 하는 아트 프로모션에 주목하세요! <메종>이 콕 찍은 프린트베이커리의 작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사석원 작가의 <꽃과 당나귀>인데요, 풍성한 꽃송이를 한아름 싣고 걸어가는 당나귀의 모습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물감의 도톰한 질감과 붓 터치가 느껴져 생동감이 더욱 넘쳐납니다. 다이닝룸이나 거실, 아이 방 뿐만 아니라 신혼집 포인트 인테리어 작품으로도 제격인 <꽃과 당나귀> 작품을 특별한 가격에 소장해보세요.

작품 크기 56.6X72.7cm

작품 판매가 : 1,000,000원 -> 메종 프로모션가 : 950,000원

메종 Maisonkorea 코드 입력시 5% 할인 적용 – 오직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 할인 혜택 적용 불가

프린트베이커리 바로 가기https://bit.ly/2MTMy1P

*9월 30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꽃과 당나귀> 제품 구입시 ‘Maisonkorea’ 를 쿠폰번호에 입력하시면 5%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품 주문시, 배송까지 2주 정도 소요 예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stylist

문지윤, 황남주(뷰로드끌로디아)

TAGS
숙면을 부르는 매트리스

숙면을 부르는 매트리스

숙면을 부르는 매트리스

소파 브랜드 다우닝에서 119년 전통의 친환경 호주 매트리스 ‘A.H 비어드 Beard’를 공식 론칭한다.

 

A.H 비어드

A.H 비어드의 역사는 18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숙면으로 건강한 삶을 살자’는 슬로건을 내걸며 호주의 고급 침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매트리스 내부에 들어가는 스펀지는 모두 호주산 친환경 폼인 ‘이보폼 Evo Foam’으로 유해 물질 및 화학 과정을 거치지 않은 친환경적인 소재다. A.H 비어드는 ‘데이드림’, ‘노폴크’, ‘해밀턴’ 총 3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데이드림은 서브 스프링이 들어 있어 하중을 골고루 분배해주고 노폴크는 매트 중앙부에 작은 구멍이 있는 친환경 3D 폼을 사용해 공기의 흐름이 원활하도록 도와준다. 해밀턴은 매트 내부에 천연 소재의 양모, 캐시미어, 알파카가 들어 있어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최상급 모델로 꼽힌다.

tel 031-593-436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