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FUL JOY!

JOYFUL JOY!

JOYFUL JOY!

호주 출신의 아티스트 조이 무루가벨 Joi Murugavell의 개인전이 abc갤러리에서 열린다.

 

조이 무루가벨

 

abc 갤러리

 

그녀의 유머러스한 작품 세계를 소개할 이번 전시는 <Bananas Down Under>. 광고를 전공하고 그래픽디자이너로 활동하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조이 무루가벨은 호주에서의 일상을 그녀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풀어낸다. 캔버스 위에 유성물감과 마카, 펜을 이용해 어디에도 구애받지 않은 드로잉과 면 분할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녀의 신작을 전 세계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이번 전시는 유쾌한 작품을 통해 그녀와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9월 10일부터 21일까지.

tel 02-545-3799

 

가볼만한 전시

CREDIT

에디터

TAGS
기본에 집중한 호텔

기본에 집중한 호텔

기본에 집중한 호텔

9월 말, 서울에 담백한 호텔 하나가 오픈한다.

 

알코브 호텔

 

‘좋은 음식과 충분한 숙면’이라는 기본 가치에 집중한 알코브 호텔이 그곳이다. 우드 톤의 차분한 컬러가 특징인 총 15층 규모의 공간은 스위트, 슈페리어를 포함해 총 108개의 객실로 구성됐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선정릉과 테헤란로의 빌딩 숲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뷰를 지녔으며, 아메리칸 비스트로인 ‘살마나자르’와 24시간 운영되는 ‘살마나자르 카페’, 루프톱 다이닝 바 ‘클럽 리밋’ 등의 시설도 있다. 국내 부동산 그룹이 만든 호텔 브랜드로, 글로벌 호텔 그룹인 아코르의 예약망과 멤버십 혜택도 적용된다. 언제 가도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곳이다.

tel 02-6230-8800

CREDIT

에디터

TAGS
그들만의 리그, 소호 하우스 베를린

그들만의 리그, 소호 하우스 베를린

그들만의 리그, 소호 하우스 베를린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유럽과 북미 등지에서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는 복합 문화 공간, 소호 하우스 베를린을 소개한다.

 

소호 하우스 베를린

1920년대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한 콘크리트 기둥과 화려한 샹들리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조화로 멋스러운 로비를 완성했다.

 

소호 하우스는 1995년, 영국 런던 소호에서의 첫 번째 하우스를 시작으로 현재는 뉴욕, 마이애미, 토론토, 이스탄불, 바르셀로나, 암스테르담 등 전 세계 20여 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멤버십 전용 사교 클럽으로 현시대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이다. 베를린은 역사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건물이 많은데, 소호 하우스 베를린 역시 1920년대 지어진 건물을 재탄생시킨 곳으로 역사적인 정취를 담고 있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졌던 1989년을 기점으로 2010년까지 비어 있던 이 건물은 소호 하우스를 새로운 주인으로 맞으면서 예술, 패션, 음식, 영화 등을 아우르는 예술의 장소로 거듭났다. 이곳에는 다양한 컨셉트로 디자인한 65개의 객실과 20개의 아파트먼트, 스파, 피트니스, 스크리닝룸, 레스토랑 ‘하우스 키친’과 바, 베를린의 상징인 텔레비전 타워가 바로 보이는 루프톱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휴식을 위한 공간 또는 미팅을 하거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바우하우스 건물이 주는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외관이 아름다우며 빈티지 가구와 현대적인 예술 작품이 조화를 이룬 베를린스러운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소호 하우스 베를린의 모든 시설은 멤버십으로 운영되지만 호텔과 레스토랑, 1층에 자리한 편집숍은 비회원에게도 개방되고 있다. 하지만 전 세계 모든 소호 하우스는 멤버십 회원을 우선으로 운영하니 참고할 것.

add Soho House Berlin Torstraße 1, 10119 Berlin tel +49-30-40-50-440 web www.sohohouseberlin.com

 

루프톱 수영장

텔레비전 타워가 보이는 루프톱 수영장.

 

앤티크풍 인테리어

앤티크풍의 객실 내부. 벨벳 소재의 청록색 침대 헤드와 양쪽에 있는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베를린 소호 하우스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외관

 

베를린 하우스 키친

세계 각국의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하우스 키친’의 내부.

CREDIT

에디터

writer

이상혁(베를린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