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길의 덴마크

달맞이길의 덴마크

달맞이길의 덴마크

덴마크 가구 대표 브랜드 프리츠 한센의 5번째 단독 매장이 부산에 오픈했다.

 

프리츠한센 부산

 

부산 단독 매장은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프리츠 한센을 운영 중인 레팀스에서 오픈하는 공간으로 해운대구 달맞이길에 위치한다. 새롭게 탄생한 부산 단독 매장은 프리츠 한센 고유의 리테일 컨셉트에서 업그레이된 테라코타, 베이지, 블루의 신규 컬러와 기존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의 구성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의 프리츠 한센 쇼룸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곳곳에 배치해 일괄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덴마크의 코펜하겐, 일본의 아오야마 쇼룸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한편 프리츠 한센만의 시그니처 우드 플로어, 공간 분할을 위한 중문 연출 등으로 덴마크 전통 디자인 특유의 아름다운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tel 051-747-2166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숍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숍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숍

락앤락이 안산시 단원구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플레이스엘엘’을 오픈했다.

 

플레이스엘엘

 

공간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쇼룸과 각종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쇼핑 공간, 이색 체험 공간, 친환경 카페 등으로 구성됐다. 락앤락뿐 아니라 발뮤다와 레꼴뜨, 바우하우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1.5층에 숍인숍 형태로 들어선 무명식당에서는 다양한 잡곡류를 일회용기가 아닌 락앤락 인터락 제품에 담아 판매한다. 또한 2층에 위치한 비스프리 모듈러 DIY 코너에서는 원하는 색상과 크기의 용기를 고르고 시연해봄으로써 자신만의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 말고 꼭 들러보자.

tel 031-245-8866

CREDIT

에디터

TAGS
가전 신제품 쇼핑

가전 신제품 쇼핑

가전 신제품 쇼핑

집 안에 없어서는 안 될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가전 신제품.

 

밀레 건조기

밀레 의류건조기 ‘TWF 500WP 에디션 에코’ 밀레의 의류건조기 ‘TWF 500WP 에디션 에코’는 미네랄 센서를 통해 건조 시 물에 포함된 칼슘 양까지 고려해 옷감을 완벽하게 건조시킬 뿐 아니라 온도가 낮은 열 펌프 기술로 예민한 옷감도 섬세하고 부드럽게 건조시킨다.

tel 02-3451-9451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 핫 앤 쿨 공기청정기’ 온풍 기능이 추가된 다이슨 ‘퓨어 핫 앤 쿨 공기청정기’는 제품 전면부의 LCD창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 분포 정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습도와 온도를 체크해주는 센서가 있어 실내 공기질을 수시로 관리해준다. 여기에 350도 회전 기능과 최대 290L의 정화된 공기를 분사해주며 여름에는 선풍기로, 겨울철에는 온풍기로 사용 가능한 멀티 가전이다.

web www.kr.dyson.com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05’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05’는 최초로 인공지능을 탑재해 공간 환경을 스스로 파악하며 움직이는데, 위치를 기억, 학습해 실시간으로 청소 지도를 저장하는 똑똑한 가전이다.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저장된 청소 지도는 제외 영역을 설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만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tel 032-550-2325~7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