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 뽑아볼까

한 대 뽑아볼까

한 대 뽑아볼까

에디터는 이번 달 머스탱을 하나 뽑기로 마음먹었다.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포드 머스탱 세트

레고 머스탱

 

미국을 대표하는 머슬카이자 문화적 아이콘인 포드 머스탱을 완벽하게 재현한 레고의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포드 머스탱 세트 말이다. 아름다운 다크 블루 컬러의 몸체에 하얀색 줄무늬로 마감했고, 후드와 트렁크를 열면 정교하게 설계된 V8 엔진과 N20 탱크까지 감상할 수 있다. 머스탱의 상징인 포니 엠블럼과 5-스포크 휠, 계기판처럼 중요한 디테일도 정교하게 담았다. 진열장에 놓인 작은 머스탱을 바라보며, 언젠가 실제 머스탱을 세컨드 카로 타는 그날을 꿈꿔본다. 18만9천9백원. web www.lego.com/ko-kr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단아한 상차림

단아한 상차림

단아한 상차림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 단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상차림 전시 <광주요 생활 미감展>을 연다.

 

광주요 생활 미감

 

최근 요리의 맛도 중요하지만 식사 전 눈으로 먹는 정갈한 플레이팅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이번 전시에서는 오랜 시간 기획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광주요 굿즈와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깜짝 세일 타임과 럭키드로 등 쏠쏠한 제품 구매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특별히 마련된 ‘화요’ 부스에서는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해볼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 것!

tel 02-3442-2054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러너를 위한 이어폰

러너를 위한 이어폰

러너를 위한 이어폰

뛰고 또 뛸 때 자유를 선사할 무선 이어폰 2가지.

 

무선 스포츠 이어폰

제이버드 런 XT

제이버드의 런 XT

 

무선 스포츠 이어폰 ‘런 XT’는 제이버드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러닝 환경에 맞게 내구성과 디자인을 한층 향상시킨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이다. 달릴 때 음악을 들으면 운동 능력이 향상되는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또 땀이나 습기로부터 이어폰을 보호하는 방수 기능이 있으며 6.83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web www.jaybirdsport.com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베오플레이 Beoplay E8 2.0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E8 2.0

 

‘베오플레이 Beoplay E8 2.0’은 뱅앤올룹슨의 첫 번째 완전 무선 이어폰인 베오플레이 E8의 후속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했다. 뛰어난 사운드와 16시간의 재생 시간, 무선 충전 기술 Qi를 탑재해 완벽한 무선 충전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Qi 표준 무선 충전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무선 상태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tel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02-518-1380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